• [잡담] 젤다 야숨은 당분간 봉인...2021.11.14 PM 0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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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쌔신시리즈 하다가 넘어와서 그런지

불편한 조작(페링타이밍 등)이나 취향안맞는 스토리

스테미나 시스템 

다 감수 하더라도

이걸 이겨내는 방법이 사당에서 증표 4개 모아서

헬스랑 스테미너 올리는 방법인데

퍼즐 퀵하게 깨고 싶은데

거기서 시간 다 잡아먹고 자꾸 떨어지고

퍼즐도 제 취향 아니고

이게 뭐하나 싶어서 더 못하겠음

몹 잡아봐야 경치 오르는것도 아니고

무기 내구도 깍여서 스트레스니

필수 전투 아님 피하게 됨

야숨2는 좀 개선될려나? 흠

 

댓글 : 17 개
야숨이 다크소울이랑 비슷한면이 있음.
처음에는 좋은 무기 깨지는거 아까워하다가, 나중에는 팬티만 입고 나무막대기로 몹 잡음 ㅋㅋ
페링 타이밍을 못잡겠더라고요
똥손이기도 하고
저도그거때문에 다시되팔았는데 보는건 또 너무재밌읒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ㅜ
야숨의 참재미는 상호작용인데
저는 그저 그렇네요
난 그게 그동안 익숙했던 게임들과 달라서 그랬던거같음.
오히려 초반에 느낄수있는 불편한요소들이 플레이하는동안 하나씩 익숙해지고 캐릭터와 플레이어가 성장하면서 조금씩 편리해지는? 과정에서 흥미가붙고 재밌어지더라는...
결국 모두에게 재밌고 만족을주는 게임은 없는듯. 취향이란게 있으니.
어쌔신이랑 비교할수 밖에 없더라고요...
저는 회사다닐때는 좀 하다가 팔았는데 퇴사후에 느긋하게 하니 괜찮더군요 다른건 몰라도 초심자 입장에서 내구 시스템은 영 별로네요 마음에 안든다고 하신점들은 젤다팬들에겐 플러스 요소인지라 후속작에서 바뀔거같진 않습니다
마비노기 했어서 그런지 내구 시스템 보면 토나와요...
저도 전체적으론 재밌게 했는데
내구도 시스템은 좀 별로였어요
주무기라는 개념이 없어서 좀 아쉽네요
첨 초반에만 고생하면 그 뒤로는 잼나요
초반에는 많이 죽어요 무기도 하트도 적어서
젤다는 다 자기 선택이죠 스펙 쌓고 가거나 아니면 시작하자 마자 왕궁런해서 무기 주워서 최종 보스한테 들이대거나....
젤다 dlc까지 사서 95시간 정도 플레이. 사당만 90개정도 오픈하고 4대 용자? 하나씩 열고 메인스토리 하다가 현타와서 접었습니다. 마이피 주인장님이랑 같은 의견이에요 이게 무슨 역대급 오픈월드고 뭐 상상이상이다 궁금해서 해보는거 다 된다 이러는데 그냥 그동안 젤다가 쌓아온 업적때문인지 더 과장된 느낌입니다
사당 언제 다 열고 앉아있는지..? 그렇다고 모험의 재미가 특출난것도 아니고요 맵안에서 할거리라면 락스타게임들이 훨 낫죠. 저는 젤다가 최고 오픈월드라는거엔 반대네요 제 취향과는 많이 멀었습니다.
레데리2나 그타의 충격적인 체험이 더 나았습니다
저도 자유도는 레더리2가 더 나은 느낌입니다
차세대 레더리2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발 출시해줘 락스타)
링크가 업글되는게 아니라
내손이 업글되는걸 느끼게 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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