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발일지] 메인캐릭터 모델링 1차 완료2019.02.21 AM 1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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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neycam 2019-02-17 15-37-46.gif


툴을 배워가면서 만들다보니 시간이 배로 걸리는건 어쩔수 없는듯 하네요.


스컬핑 - 토폴로지 - 모델 에디팅 - UV - 텍스쳐링


전과정을 블렌더툴 하나에서 다 해보는걸 목표로 삼고

 

퀄여부는 크게 의식하지말자!! 생각하고 시작.
 
      중간에 막히는 부분이 생겨도 포기하지않고 블렌더만으로 한 사이클을 돌아보자는 목표는

 

어느정도 달성한듯 합니다.


근데 돌이켜보니 삽질도 진짜 이런삽질이 있나 싶을정도로 엉망진창이긴한데...


새삼 모델링 하시는분들 대단하단 생각이 드네요.


다음 리소스작업은 처음보다는 좀 낫것지...


그랬으면 좋겠따..

 

흐규흐규

 

 

 

 

댓글 : 4 개
블렌더 배우시면서 참고하신 사이트나 도서 있으면 알 수 있을까요??
모델링은 유투브 보면서 어찌어찌 했는데 본이랑 애니메이션 넣으려니 쉽지않네요..
아...저도 모델링까지만 어떻게 유튜브나 구글검색을 하면서 했습니다. 리깅과 애니메이션은 저도 블렌더로 경험을 안해봤어요. 애니제작 속도 문제도 있고,그외에도 몇가지 이유로 아직까지는 익숙한툴로 해야할것 같습니다.(괜히 악마의 바이패드라고 하는 이유가...ㅠㅠ ) 최종적으로는 리깅과 애니메이션도 블렌더로 갈아다는게 목표이긴 합니다만, 아마도 꽤나 시간이 걸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도움이 못되어드려 죄송합니다ㅠㅠ

아,깜빡했는데 여기서 정보 얻으시는것도 굉장히 좋을겁니다.고수분들이 많이 계셔서 블렌더 리깅이나 애니관련 정보도 굉장히 많이 얻으실수있어요.아마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https://open.kakao.com/o/gNnKV8H
귀엽네요. 프리니가 주인공이었던 게임 느낌도 나고. (제가 좋아합니다)
아고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열심히 잘만들어보겠습니다.댓글 주셔서 감사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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