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F1] 파이널 판타지 1 픽셀 리마 흑마도사 통일 파티2021.10.16 PM 08:53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파판 2 픽셀 리마 프리오닐 혼자 여행을 끝내고 다시 파판 1으로 돌아왔습니다.


파판 1의 제한 플레이의 경우 잡 통일 파티가 제일 일반적이지요. FC판에서는 최약 직업인 시프나 흑마 통일 파티를 하는 건 불지옥길이나 다름 없습니다만 픽셀 리마는 두 잡 모두 상당히 강해져서 별 무리는 없을 겁니다.


그 중에서 흑마가 아무래도 시프보다 제약이 있으니(마법 횟수) 조금 더 할만할까 싶어서 흑마 통일 파티로 갑니다. 프리오닐 혼자 여행은 허무한 수준의 난이도 였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좀 걱정이군요.










남자답게(?) 올 흑마 군단. 자이러스는 파판 브엑 글판 오리지널 마법사 캐릭입니다.









예상했던대로 시작이 제일 힘듭니다. 평타는 기대하기 어렵고 마법 횟수도 적고 마법 4명분을 구해야 하니 길도 많이 듭니다. 마을 옆에 붙어서 두세판 싸우고 여관으로 들어가기를...


한 3~40분? 전에도 말했었지만 픽셀 리마 레벨 잘 오르네요.










처음만 넘기면 전체 마법도 생기고 해서 여유가 생깁니다. 마법 횟수 제한이라지만 그게 4명분이니 의외로 굉장히 널널하군요. 텐트나 코테지, 에테르 등 회복 수단도 많아서 크게 아끼지 않아도 됩니다. 피스코디몬 같은 건 선더라로 순살.










화력도 좋아서 아스토스도 금방 때려잡는군요. 이거...



프리오닐 혼자 여행처럼 헐렁헐렁한 난이도가 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끙.


댓글 : 0 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