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만든고~] 학원 과제겸 개인작에 적용하는 번개마법2018.07.26 AM 1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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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게 최신이네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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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의 파이어볼은 스플뎀에 불이 붙으면 지속데미지를 입는방식으로 해봤습니다. 

이번 번개는 충돌범위에 근접한 적 유닛은 전부 전기데미지를 입는 방식으로 진행해보려고 해요.

 

번개는 과제랑 겸사겸사해서 다른 이팩트에비해 더 공들여 만들다보니 다시한번 이런생각을 하게 되네요.

1인개발이 대단하게 느껴지면서도, 물리적인 한계는 내가 아무리 잘한다 한들 모든 물량을 쳐낼 몸은 하나니까 답이없다. 

전 프로그래머랑 둘이 하고있지만, 좀더 구체적인 그림이 나온다면 완성도를 위해 세분화 할 필요가 있겠구나 생각을 했습니다. 

더불어 사는 사회!!! 입니다!!

댓글 : 8 개
저는 수직보단 수평으로 장풍 쏘듯이 레이저 처럼 나가는 번개가 멋지더군요 ㅎㅎ
던전드래곤2 법사 라이트닝 마법 처럼요
체인라이트닝같은거군요 ㅎㅎ
마법에도 단계가 있는데 그런식의 마법도 만들 기회가 있겠네요!
세계관을 파이어엠블렘 참고하면서 만들고있거든요. 그 마법 이름이 뭐였더라 토론!!! 그거할때요 ㅎㅎ
이펙트 멋지게 잘만드시네요
평소 관심이 많았고, 엔진도 오래 사용해와서 배우는게 제법 수월하긴 하더라구용.
전 던파에 썬더 콜링처럼 순간 내리 꽂히는 전격 이펙트가 제일 멋있었음. 임팩트도 있고...

실제로 본 것 중에는 학교가 산 중턱에 위치해 있었는데 건너편 산에 번개칠 때 산 전체에 광범위하게 벼락이 내리꽂히는 장면이 정말 장관이었던 걸로...
찾아봤는데 카메라 흔들어주는 연출도 중요하겠군요~ ㅎㅎ 학원에서 어떤분이 이런느낌으로 만드셨던데 참고해야겠습니당
와 이런거 잘 하시는 분 보면 정말 신기해요
멋져요!!
전문 분야라는게 그런가봐요 ㅎㅎ 저도 게임 외엔 모든게 다 신기해 보이거든요 ㅋ
좀더 멋지게 만들어서 많이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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