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만든고~] [혐] 유니티 액체 쉐이더를 만들어봤습니다.gif2019.09.04 AM 0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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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neycam 2019-09-04 01-20-44.gif

 

피를 표현하려면 시퀀스나 노말맵을 쓰는게 일반적인 방법이지만

전 그럴 시간이나 드로잉이 되지않네요.

그래서 텍스쳐를 쓰지않고 노이즈를 써서 표현해봤습니다.

원래는 맥주느 벌꿀같은 액체에 사용하기위해 만든거지만, 만드는 과정에는 재밌게 해야하니까 이런걸로 만들어봤네요.

완벽한 방법이진 않지만 노력대비 가성비가 좋은 결과물 같습니다.

 

 

Honeycam 2019-09-04 01-37-19.gif

 

원래 사용용도...

 

 

댓글 : 7 개
좀만 다듬어도 폭탄 느낌나게 할 수 있겠네요
오 듣고보니 캐쥬얼 폭탄스타일로 활용 가능하겠네요
노이즈 생성후 블러링해서 명도를 격하게 주면 저리 나올까요? 예전에 포토샵에 Cloud 노이즈 만들어서
그걸 응용해 저렇게 구현하던게 생각나는데. 근데 그렇게 하면 계산량이 많아서 폰에서는 구동하기 어렵겠네요.
아직은 모바일에서 잘 돌아가긴 하지만 cpu연산에 대부분 몰려있어서 주의 해야하는 부분이였는데 또 깜빡하고 예술을 하고있었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ㅜ.ㅠ 자꾸 이렇게 쓰다보니 메모리가 너무 남아돌아요. ㅎㅎ 귀찮아도 그려봐야겠어요. 아니면 찍어서 쓰던지 ㅎㅎ
노이즈만으로 만드셨다구요?
방법좀 알 수 있을까요ㅠ 부탁드려요
오늘 좀더 다듬어보고 정리해서 노드 올려서 쪽지드릴게요!
와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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