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만든고~] [공유] 월드좌표 노이즈를 사용한 액체 쉐이더.gif2019.09.04 PM 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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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neycam 2019-09-04 15-12-35.gif

 

간오후님께서 필요로 하시는 노드를 공유하겠습니당.

 

ScreenshotASE.png

 

요청하신 부분의 내용입니다. 텍스쳐 없이 단계별 색상주는작업 외에는 별다른 계산이 들어가진 않습니다. 

월드좌표의 노이즈 생성과 스피어 타입의 기본좌표를 섞어서 일단 둥근 타입의 모양을 만들어 준 후에 스무스 스탭을 이용해서 두께감을 좀 섞어주고

크기(커스텀데이터 사용)와 농도를 조절하는 방식이예요. 파티클 빌보드타입을 사용했기 때문에 드로우콜은 오브젝트 갯수만큼만 늘어납니다. 

위의 gif는 4개 잡아먹네요. 

허나 제가 만들고있는 프로젝트는 메모리가 엄청 남아돌기때문에 사용하지 않고 이미지로 대처하려고 합니다. ㅠㅠ 

안드로이드 빌드테스트상 문제는 없습니다만, 입자의 속도를 빠르게하면 정확도가 떨어지기때문에 노이즈 현상이 심해집니다. 

 

 

 

Honeycam 2019-09-05 00-51-54.gif

 

시퀀스 이거저거 써보다 느낌안나서 결국.. 어제만든 쉐이더로 되돌아왔습니다. 이게 넘 쓸만하네요 ㅋㅋ

 

댓글 : 2 개
와..... 자세한 설명 너무나 감사합니다 덕분에 더욱 정진하게 되었습니다! ^___^
넵넵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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