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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만든고~] [WebGL] 학생 -> 엘리스 마법소녀 컨셉의 변신씬2022.03.07 AM 01:00
테라 캐릭터를 연출에 맞게 좀 다듬어서 프리큐어같은 참고자료를 보고 변신장면을 만들어보고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델링을 정말 잘 만드셨더라구여
컨셉은 대략 마무리 된것같고, 이제 이펙트와 카메라 연출같은게 남았어요~
간만에 해보고싶었던 연출을 하게되니 4일만에 작업이 빠르게 진행되고있어요!!
추가적인작업은 계속 업데이트로 올리려고합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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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분들은 역시 보는눈도 좋으시고 의견도 잘주셔서 도움이 참 많이되는것같아요~~ 매번 감사합니다~
댓글 : 14 개
- *하쿠나마타타*
- 2022/03/07 AM 01:16
역동적이긴 한데, 포인트가 없어서 어지럽고 삼삼한 느낌이네요.
- 렉시벨
- 2022/03/07 AM 01:18
그런거같네요. 으음.. 카메라 연출하면서 같이 고민을 좀 해봐야겠네요.
- 琴梨코토리
- 2022/03/07 AM 01:30
모션이 멋있네용..
모션이나 이펙트 만드시는 분들 넘 대단하셔요
모션이나 이펙트 만드시는 분들 넘 대단하셔요
- 렉시벨
- 2022/03/07 AM 01:36
감사합니다!! 혼자 만들다보니까 손댈게 많아가지고 하나씩 파고보면 부족해지더라구요 ㅠㅠ
계속 노력해서 더 좋은결과물 만들어보고싶습니다!
계속 노력해서 더 좋은결과물 만들어보고싶습니다!
- 나라비엘
- 2022/03/07 AM 01:46
쉐이더를 굉장히 잘 쓰시네요!
- 렉시벨
- 2022/03/07 AM 02:00
감사합니다! 최대한 영상을 대신해서 리얼타임으로 표현할수있는 기능들 중심으로 사용하는걸 목표로 하고있어요! 회사에서는 봄처럼 쓸 프로젝트가 많지않아서 이런부분들에대한 대화가 정말 많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춘식이네아빠
- 2022/03/07 AM 01:52
오우 모션이 굉장히 좋네요
- 렉시벨
- 2022/03/07 AM 02:03
흑흑 감사합니다. 이게 애니메이션처럼 각 부위만 보여주고 포즈 위주로 작업하니 전체로 볼땐 심심하고, 전체 기준으로 만들자니 너무 불필요하게 음직이는거같고 게속 왔다갔다 고민중에 있었어요.
처음 시도해보는거라 공부한다는 생각으로 접근해보고 있습니다!
처음 시도해보는거라 공부한다는 생각으로 접근해보고 있습니다!
- 완다
- 2022/03/07 AM 02:11
잘만들었어요 그런데 살짝 어지러워보여요
그리고 얼굴 부분만 보라색 없이 교체되서 뭔가 통일김이 없는거 같아 아쉬워요
그치만 정말 매우 잘만든거 같아요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고 얼굴 부분만 보라색 없이 교체되서 뭔가 통일김이 없는거 같아 아쉬워요
그치만 정말 매우 잘만든거 같아요 고생하셨습니다.
- 렉시벨
- 2022/03/07 AM 09:46
네 중간에 수정좀 해야 할 부분을 생각해봤습니다.
보라색 코스믹도 누드바디를 가리기위함이라 후원자들은 생?을 보게되겠지만 어느정도 체형색과 비슷하게 맞출 필요가 있을거같긴한거같아요~!
감사합니다
보라색 코스믹도 누드바디를 가리기위함이라 후원자들은 생?을 보게되겠지만 어느정도 체형색과 비슷하게 맞출 필요가 있을거같긴한거같아요~!
감사합니다
- 미트스핀스파게티
- 2022/03/13 AM 11:03
오오 오래간만에 둘러봤는데 새로운 작품이 있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역시 현역 마법소녀로 활동하려면 썸머솔트 정도는 할 줄 알아야죠!
개인적으론 변신 초반의 발산형 이펙트인 트럼프 카드의 갯수를 원통형으로 대폭 늘려서 파이널 퓨전 하듯이 화끈하게 뿌린 다음에 되돌아 오면서 빛나면서 변신하는 각 파츠에 N분에 1로 나눠 스며들면서 강화되는 연출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고생하는 거 아니라고 막 던져봤습니다.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역시 현역 마법소녀로 활동하려면 썸머솔트 정도는 할 줄 알아야죠!
개인적으론 변신 초반의 발산형 이펙트인 트럼프 카드의 갯수를 원통형으로 대폭 늘려서 파이널 퓨전 하듯이 화끈하게 뿌린 다음에 되돌아 오면서 빛나면서 변신하는 각 파츠에 N분에 1로 나눠 스며들면서 강화되는 연출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고생하는 거 아니라고 막 던져봤습니다. ㅎㅎ
- 렉시벨
- 2022/03/13 PM 03:19
안녕하세요~~ 이직은 정해졌는데 일정조율로 두달간 시간이 남아 갠작 두개정도는 만들수있겠더라구요~!
ㅎㅎ 저도 각 파츠별 표현을 더 자세히 해보고싶었는데 이게 딜레마더라구요.
표현중심으로 간다면 고정된 포즈에서 컷씬을 이용하는게 좋은데 프리카메라로 전환하게되면 너무 움직이질 못하니까 어색하고 ㅎㅎ 엄청 오락가락 했습니다.
그리고 리얼타임을 강조하는 특성때문에 결국 저렇게 진행하게되었는데요. 이번에 처음 해본거라 다음번에는 다시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저도 모든장점을 최대한 가져오고싶은 용심이 드네용
ㅎㅎ 저도 각 파츠별 표현을 더 자세히 해보고싶었는데 이게 딜레마더라구요.
표현중심으로 간다면 고정된 포즈에서 컷씬을 이용하는게 좋은데 프리카메라로 전환하게되면 너무 움직이질 못하니까 어색하고 ㅎㅎ 엄청 오락가락 했습니다.
그리고 리얼타임을 강조하는 특성때문에 결국 저렇게 진행하게되었는데요. 이번에 처음 해본거라 다음번에는 다시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저도 모든장점을 최대한 가져오고싶은 용심이 드네용
- 미트스핀스파게티
- 2022/03/13 PM 03:27
오! 열심히 오랜기간 준비하신 결과가 나왔네요.
축하드립니다.ㅎㅎ
그리고 짜투리 시간에 이렇게 손이 많이 가는 작품까지 만드는 열정을 존경합니다!
축하드립니다.ㅎㅎ
그리고 짜투리 시간에 이렇게 손이 많이 가는 작품까지 만드는 열정을 존경합니다!
- 렉시벨
- 2022/03/13 PM 11:01
감사합니다! 히히 재미난 컨셉 잘 생각해서 또 보여드릴게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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