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만든고~] [유니티] 대전액션 게임을 만들어보고있습니다.gif2022.04.01 PM 0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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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게임은 처음 만들어봐서 대전고수님들의 입맛을 채우긴 힘들거라고 생각하고

작정하고 B급 컨셉으로 "AV미소녀전사" 라는 전설의 야겜을 컨셉으로 해보고있는데요.

완성목표라기보단 그냥 취미겸 연습겸 접근해봤습니다.

앞으로의 회사업무가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나 연출을 필요로 하게되었거든요. 


근데 모델링 리소스가 너무 맘에들어서 그냥 사용하고싶은데 후원이나 상업적 사용을 못해 너무 아쉽네요. ㅠㅠ

직접 텍스쳐랑 다 그리고 수정하긴 무리라서 외주로 작업해주실분을 찾고있는데 저금리 시대에 외주를 구하는게 가장 힘든일 같네요. 흑흑.. 

댓글 : 10 개
캐릭터들 귀여운데요?
그쵸? 진짜 너무귀여워요!! 체형조절해서 좀더 다양하게끔 쓸수있게 해봤는데 왼쪽이 제 베스트 체형이라 저 상태를 기본으로 외주 부탁하려고 하고있어요
파이팅 입니다
장풍/승룡/돌격/잡기
판정 골고루 넣어 만들면 재밌을듯 합니다
아 기 모아서 초필살기 쓰는것도 있으면 더 재밌을듯요
아 잡기도있었네요.. ㅠㅠ 생각도 못하고있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샘플캐릭터 기본기만 다 만들자고 접근했는데도 자꾸 빠진게 나오네요 ㅎㅎ
진짜 그 많은 캐릭터의 다양한 모션을 언제 다 만들어낼수있을지
맞아여~ 아무리 B급이지만 초필살기 연출은 넣어줘보려구요!! 감사합니다!!
와 대단하시네요
저도 유니티로 게임을 만들고 있긴 한데..
대전액션은 커맨드 입력을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감도 안옵니다. ㅎㅎ
저두여 킹오파96같이 커맨드입력이 엄청나게 안된 사례도 있고 ㅎㅎ
개발 방향은 열려있는데 그중 최적의 사례가 뭔지 생각해볼게 되게 많은것같아요~
ㄷㄷ 어려운 작업 화이팅 입니다!
대전액션은 비주얼 외적으로 신경써야할게 너무 많아서 노하우를 지닌채 살아남은 회사도 얼마 없는것 같아요.
히트박스 가격/피격 판정, 조작감, 캐릭터간 타격시 이펙트, 딜레이 등등 말이죠.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54929506
예전에 히트박스에 대한 흥미로운 글을 스크랩 했던건데 회사마다 설정방식이 다 다르더군요!
추구하는 방향성을 잘 설정하신 다음 최대한 유사한 타이틀의 특장점을 많이 수용하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스컬걸즈 진짜 재밌네요 ㅋㅋㅋ 엄청 디테일 하군요!! 완전 감사합니다.
이런부분에대한 지식이 부족해서 정보 너무너무 잘 참고해서 쓸수있을것같아요 굽신굽신 ㅠㅠ
오...컨셉만으로도 재미있어 보입니다.
흑 전혀 진행이 되고있진 않습니다. ㅜ.ㅠ 같이하는분이 무지 바쁘시네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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