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녀시대] 20141222 이니스프리 소녀시대 윤아의 일상 뷰티 TIP2015.04.10 PM 10:11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LINK : //bntnews.hankyung.com/apps/news?popup=0&nid=03&c1=03&c2=03&c3=00&nkey=201412171750063&mode=sub_view



소녀시대 윤아의 일상 컷을 담은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는 연예계 대표 미인답게 윤아의 오목조목한 이목구비와 매끈한 꿀피부가 눈에 띈다. 화려한 립 메이크업이나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이 아닌 수수한 내추럴 메이크업이 잘 어울려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게다가 시스루뱅으로 앞머리를 자르고 나서부터는 더 어려보이는 효과까지 있어 남심을 설레게 할 정도. 사진 속 꿀피부의 정점을 찍은 윤아의 데일리 메이크업 팁이 궁금하다면 아래를 주목해보자.

윤아의 일상 컷을 담은 화보


윤아의 일상 화보에서는 겨울 추위를 사르르 녹일 수 있는 따뜻함이 묻어난다. 브라운 컬러의 헤어 스타일과 난로, 화이트 컬러의 포근한 스웨터까지 더해져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더라. 게다가 겨울에도 촉촉함을 머금고 있는 피부까지, 이 모든 것을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

뷰티팁 > 윤아의 꿀피부 비결은 촉촉함과 은은한 광을 곁들인 베이스 메이크업에 있다. 파운데이션의 커버력과 수분크림의 보습력을 담은 쿠션 팩트로 얼굴 전체를 꼼꼼하게 눌러주는 것이 포인트. 콧날과 양 볼에는 쿠션 팩트를 한 번 더 덧발라 하이라이트 효과를 줘도 좋다.

스타들의 SNS에서 확인한 윤아의 민낯


개인 SNS 활동을 하지 않는 윤아는 소속사 홈페이지 혹은 친분 있는 스타들의 SNS를 통해 근황을 전한다. 셀카 찍기를 좋아하는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 서현의 인스타그램이나 트위터 속 사진에서 함께 찍은 사진을 보면 윤아의 청순하고 깜찍한 얼굴을 확인할 수 있다.

진한 메이크업보다 내추럴한 모습을 자주 보여주는 윤아는 근접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깨끗한 피부가 돋보인다. 마치 포토샵을 한 것처럼 보송보송하고 결점없는 피부는 소녀시대 윤아의 전매특허.

뷰티팁 > 윤아처럼 제 나이보다 어려보이고 싶다면 메이크업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반짝이는 펄을 눈 밑이나 눈두덩에 과하게 터치하는 것보다 베이스 메이크업에 주력할 것. 촉촉한 타입의 쿠션 팩트로 수분감을 더해준다면 한 겨울에도 끄덕없다. 여기에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듯한 느낌의 시스루 뱅 앞머리까지 더한다면 완벽할 듯.

윤아's PICK “쿠션 팩트로 촉촉한 마무리”


윤아의 꿀피부를 부각시켜준 메이크업 제품은 이니스프리 앰플 인텐스 쿠션이다. 건조한 겨울 24시간 마르지 않는 보습력을 지닌 베이스 제품으로, 퍼프에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두드려주면 된다. 촉촉함을 배가시켜주고 싶다면 여러번 터치할 것. 앰플 자체가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은은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사진출처: 이니스프리 영상 캡처,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 서현 트위터, 티파니 인스타그램, 최시원 웨이보)







댓글 : 0 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