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설] 스위스 인터라켄 여행 질문!2014.08.05 PM 12:04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그랜드마더 급 어머님 모시고 루체른 이어 인터라켄 3일 머무는데

그랜드마더 급 , 엠아이 프레그넌트? 급 , 두 분 이 편히 여행하면서 경치 좋고 정말 기분 좋은 여행할 곳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1. 인터라켄에서 기차로 다녀올 만한 3일 코스 추천 부탁드림
2. 융프라우요흐는 요금 및 고산병 위험으로 패스 하는데 체르마트는 가능한지?
3. 편히 하이킹 한두시간 가능한 좋은 코스도 있으면 추천~


짤은 작년 신혼여행 사진.
댓글 : 6 개
1. 독일 쪽으로 가시면 freiburg 방문도 가능합니다. 기차로 세시간 정도 걸릴겁니다. 시내 중심가를 둘러보는데 하루 정도 걸리고 동쪽으로 슈바르츠 발트를 여행할 수 도 있습니다.
2. 마터혼 쪽은 잘 모르겠네요.
3. 인터라켄에서 기차로 30분 가면 Grindelwald 가 있습니다. 융프라우 가는 쪽인데, 온갖 하이킹 코스가 가득합니다.
또한 몇몇 호텔에서는 아이거 북벽이 보이니 선택시 참고하세요. 노을이 참 멋집니다.
일단 죄송합니다 두번갔는데 기억이..ㅋㅋㅋㅋㅋㅋㅋ
전 트래킹을 좋아해서 그 동넨 거의 걸어서 돌아댕겼던 기억이...
체르마트는 저 다녀왔었는데, 기본 마을 자체가 해발 1600미터 정도입니다. 마터호른 높이가 3200m 정도 되었던 것 같네요. 고산병 위험은 거의 없을 겁니다. 가면 꽤 운치있긴 해요. 티켓도 그렇게 비싸지 않았던 것 같고요.
체르마트 경우 고산병의 고 자도 못느낄정도 였습니다. 그냥 이쁜 마을 둘러보고
고르너그라트 였나? 전망대 올라가서 와 춥다~ 까지만 느낄 정도였습니다 ㅎㅎ
글구 위에분이 말씀하셨듯이 그린델발트 강추 합니다. 경치 끝내줍니다.

근데 스위스는 어딜가나 그렇듯이 날씨가 매주 좋다는 전제하에... ㅎㅎ
전 융프라우 올라갔을때 구름 엄청껴서.. 아무것도 안보였던 기억이.. ㅜ.ㅜ
인터라켄근방에서만 지내도 3일동안 많은거 해보실 수 있을건데요.
열차패스3일짜리 끊어서 위에올라갔다가 하이킹으로 내려오는 방법도 있고
즐길거리가 엄청많습니다.
체르맛 진짜 좋습니다. 달력에 나오는 사진의 많은 진짜 배경들을 볼수 있져.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