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치] 윤석열이 불러올 디스토피아2022.03.07 AM 12:03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문재인 정부 실패가 많아요. 하지만, 청렴하고 노력했어요. 북핵문제, 북방외교, 코로나 방역 결과적으론 성과를 내지 못했지만, 노력하는 모습 국제적으로 인정받아 경제는 성장했어요.

윤석열 여론조사에서 대부분 우세였으니 당선 유력하죠. 윤석열이 가져올 디스토피아가 내 눈엔 보입니다. 북방외교는 비록 실패했지만, 한반도 긴장완화라는 부수적 목표는 달성했지요. 이걸 다 뒤집으면 한반도 군사적 긴장은 최대치로 올라갈거에요. 검찰이 권력을 독점해서 눈감아주는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같은 범죄가 늘어나면 코스피 떨어지고 국가신인도에도 악영향이 올거에요. 지금은 국민의 힘 런닝메이트로 활약중인 안철수가 말했던 찍으면 나중에 손가락을 짤라버리고 싶어진다는 곧 현실화될 겁니다.


 어차피 내 투표는 끝났고, 대한민국 여론이라는 거대한 물결을 뒤집을 힘같은 건 나한텐 없고... 진인사대천명입니다. 가슴졸이며 기다릴 따름이지요.

댓글 : 14 개
투표 안끝났습니다. 전 오늘도 내일도 끝까지 밭갈을 계획입니다.
오늘 드디어 뉴스타파에서 윤석열이 대장동 시작점에 연관된게 나왔고 이재명 후보 억울한점이 풀렸습니다.
이걸 내일부터 하루종일 뿌릴겁니다. 어짜피 기성언론들은 닥치고 있을 거니까요.
언론개혁은 안된다고 유시민님이 그러셨죠 그러니 너무 구질구질하게 기성 언론사 언론종사자들한테 잘하라고 하지 말라고요.어차피 우리에겐 대안 언론이 있다, 그리고 기성언론사는 시스템으로(법)으로 점차 고쳐나가야 한다고 했죠. 우리 스스로가 언론인이 되어야 하는 시대 같습니다. 지금 언론에 기대가 1도 없네요
벌써부터 포기하시네
난 지금 지인들 총동원하고 있는데
존재하지않는 계정입니다…
그럴 일 없음.
딱히 그럴일 없을듯
우리나라 사람들 그 정도로 멍청하지 않음요~
  • MAGIC
  • 2022/03/07 AM 12:39
저도 당연히 저사람은 안되는거다 생각하면서도 하도 언론에서 저사람이 이긴다 이긴다로 나와서 불안해죽겠습니다
지금 상황파악안되는 젊은징징이들 얼렁자라 120시간 주6일 근무하려면 사전투표율 높다고 희망회로 돌리지 말구^^
윤석렬이 대통령될일 없다고 생각하지만, 2012년 박근혜 뽑아줬던 밭이라서 도저히 안심이 안되네요.
오늘 서울 이재명 유세 인파 보고오세요
윤석열 깜짝놀라서 제주도 유세 완전 포기하고 서울 급하게 온거라네요
비관하지 마시고 긍정적으로 하는 데까지 하면 됩니다.
결과가 나쁘더라도 그 결과를 막기 위해 할 만큼 했다면 스스로에게도 도움이 될 겁니다.
루리웹에서 댓글질하고 있는 것도 제 나름은 하는 데까지 하고 있는 거죠.
생각보다 젊은데 윤지지하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