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횡스크롤 액션게임 '카르마나이트' 개발소개서-2 마법과 속성룬2019.11.22 PM 0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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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카르마나이트를 개발중인 인디개발팀 울트라마린소프트라고 합니다~!

오늘은 저번에 이어 저희게임의 마법과 속성룬 관련 시스템을 소개합니다~~!!

 

 

 

-마법은 크게 적을 공격하는 용도의 장풍계열의 '미사일 마법',
-적의 공격을 반격하거나 방어하는 용도의 '방어 마법'
-플레이어를 서포터 해주는 '소환 마법'으로 나누어집니다.

 

-적에게 닿으면 타격데미지를 주는 방어마법

 

-적에게 공격을 받으면 공격을 되돌려주는 반격형방어마법

 


-주기적 파장을 일으켜 적의 쉴드도 무시하며 데미지를 주는 방어마법.

이렇게 각 마법종류별로 다양한 바리에이션이 존재합니다.

 

gif5-게임어바웃_카르마나이트3_low.gif

 -이런식으로 사용시 무적시간을 이용해 전투중 위급상황을 회피하고 반격할 수 있습니다.

 

 

 

 

 

속성룬불, 전기, 얼음의 3가지가 있으며, 칼라어택/ 마법/ 대시에 장비할 수 있습니다.
속성 공격을 받은 적에게는 속성스탯이 쌓이게 되며 각기다른 특수효과가 발현됩니다.

 


-소환 마법에 각 속성을 장착한 모습.

 


-대쉬에 각 속성을 장착한 모습.

 


높은 공격력의 '불속성'은 단일 적을 상대할 때 효과적입니다.

'불 속성 룬'을 장착한 공격을 히트 시킬때마다, 적에게 불이 붙어 도트데미지를 주며,
적에게 스탯을 많이 쌓을수록 화염 데미지는 높아지며,
최대 3스탯(5타)을 쌓았을시, 적은 강한 불길에 휩싸이며 높은 데미지를 입습니다.

 

-불속성 룬을 장착한 공격을 맞은적은 지속적으로 데미지를 주는 화염에 휩쌓입니다.

 



범위 공격 형태의 '전기속성'은, 다수의 적을 상대할 때 효과적입니다.

'전기 속성 룬'을 장착한 공격을 히트 시킬때마다, 적에게 범위효과의 데미지를 주게됩니다.
적에게 스탯을 쌓을수록 감전 범위효과는 넓어지며,  감전 상태에서 죽은 적은 그 자리에 적에게 데미지를 주는 전기구체를 남기게 됩니다.

 

-전기룬을 장착한 공격을 맞은 적은 범위 데미지 효과의 감전상태가 되며, 감전된 상태에서 죽으면 그 자리에 스탯에 따라 크기와 지속시간이 다른 전기구체를 남깁니다.


적의 공격속도/이동속도를 늦추는 '얼음속성'은 이용하면 전투를 쉽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얼음 속성 룬'을 장착한 공격을 히트 시킬때마다, 적의 공속과 이속은 스탯이 쌓일수록 점점 느려지며, 최대 3스탯(5타)을 쌓았을시, 해당적은 일정시간동안 행동불능 상태의 '동결상태'가 됩니다.

 

-얼음룬은 데미지는 없지만 적의 공속과 이속을 늦추어 전투를 쉽게 풀어갈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얻은 재화를 통해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HP,스태미너 부터 시작해서 칼라공격, 마법 등도 업그레이드를 하여 게임을 보다 쉽고 화려하게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재화 혹은 숨겨진 장소에서 얻은 패시브 룬을 장착하여 플레이어의 기본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8 개
와 재밌어보이네요 ㄷㄷ
감사합니다~~!!^^ㅎ
재밌어 보여요 출시 예정은 언제쯤이에요?
내년 1분기(2020년 2~3월경)에 스팀으로 출시하고 내년 중순쯤에 PS4와 스위치 발매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간지나고 재밋어 보이네요!!!
좋은말씀 감사합니다~!!^^ㅎ
이것은 스위치로 해야겠구나!!
빨리 그날이 와야할텐데! ㅜ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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