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횡스크롤 액션게임 '카르마나이트' 개발일지- 쉴드마법2019.12.05 PM 0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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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카르마나이트를 개발중인 울트라마린소프트 입니다~!^^

오늘은 저희게임의 마법중 하나인 실드 마법의 종류와 특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ㅎ

 


 

먼저 터치쉴드 입니다.

 

터치쉴드는 기본적으로 적의 공격을 방어함과 동시에, 적에게 가까이 다가가 닿으면 데미지를 주는 공격적인 쉴드입니다.

다른 쉴드에 비해 적에게 주는 초당 데미지가 높지만, 일단 가까이 붙어야 데미지를 줄수 있으며 적의 쉴드나 방패에는 막히게 됩니다.

 


 

다음은 레인지 쉴드입니다.

 

레인지 쉴드는 이름그대로 범위안의 적들에게 파장형 공격을 하는 쉴드입니다.

큰 범위의 공격을 하며 적의 쉴드와 방패도 무시하지만

터치쉴드에 비해 적의 넉백이 없고 데미지가 적습니다.

 


 

다음은 리플렉트 쉴드입니다.

 

리플렉트 쉴드는 기본적인 방어성능과 더불어 적의 공격을 방어했을때, 공격을 되돌려주는 반사형태의 쉴드입니다.

반사시 단타의 데미지가 세 쉴드 중 제일 높으며 지속시간이 긴 쉴드입니다.

 

 

그럼 다음에 다른 개발일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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