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 논문제목 짓는것좀 도와주실분2019.03.18 PM 0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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ㅈㄱㄴ

 

논문주제랑 연구방법만 생각하고 정작 제목을 생각안함

 

작명센스가 딸리는것도 있긴한데

 

유니티 엔진의 ML_Agent를 이용해서 강화학습 기반의 격투게임 인공지능을 만드는건데

 

 

뭐라고 제목을 적어야 할지...

댓글 : 22 개
유니티 엔진의 ML_Agent를 이용해서 강화학습 기반의 격투게임 인공지능
유니티 엔진의 ML_Agent를 이용한 강화학습 기반의 격투게임 인공지능 구현논문

오오...감사감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들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뇌 바키
강화학습 기반의 격투게임 인공지능 구현을 위한 연구
-유니티 엔진의 ML_Agent를 이용하여-
오오...
여기 한표. 유니티엔진 그리고 거기에 포함된 ml_agent같은 도구는 그리 중요한게 아닙니다. 문제와 문제를 푸는 원리적 기반이 들어가는게 좋아요.
유니티 엔진의 ML_Agent를 이용한 강화학습 기반의 격투게임 인공지능 파발로브의 실험 어때요
ML_Agent를 이용한 유니티 엔진의 강화학습 기반 격투게임 인공지능
인간지능의 한계로 만들어지는 유니티 엔진의 ML_Agent를 이용해서 강화학습 기반의 격투게임 인공지능
  • dncn
  • 2019/03/18 PM 02:04
지금까지 이런 강화학습 기반은 없었다. 이것은 사람인가 인공지능인가
-유니티엔진의 ML_Agent를 이용한 격투게임-
이랏샤이마세
격투게임 인공지능의 강화학습 구현을 위한 연구 : 유니티 엔진의 ML_Agent를 이용하여
https://goo.gl/4UxatV

이걸 보고 참고해보시길
「유니티 엔진 ML_Agent를 이용한 강화학습 기반의 격투게임 AI 구현에 관한 연구」
유니티 머신 러닝 에이전트(ML_Agent) 기반의 강화학습 인공지능
논문쓸때 중요하면서 잘 안되는게 제목 뽑아내는거임 ㅋㅋ
강화학습을 통한 게임 내 인공지능 구현에 관한 연구나
강화학습을 통한 게임 내 인공지능의 성능 향상에 관한 연구
정도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유니티 엔진의 ML_Agent를 이용해서 강화학습 기반의 격투게임 인공지능
에서

ML_Agent가 유니티엔진 고유의 것일 경우
Unity3D의 ML_Agent를 이용한 강화학습 기반의 격투게임 인공지능에 관한 연구

ML_Agent와 비슷하거나 한 기능이 다른 게임엔진에 있을경우
강화학습 기반의 격투게임 인공지능에 관한 연구
-Unity3d 엔진의 ML_Agent를 중심으로-

격투게임(x) 3D,2D 대전격투게임 or 다인격투게임같은 좀더 명확하게 좁히기
유니티엔진(x) Unity3D 같은 정식명칭 쓰기
같은 디테일한 부분만 신경써주시면 더 좋겟네여

개인적으로 구현논문이라는 말보다는 ~에 관한 연구 라는 말을 더 선호합니다만, 이런부분은 교수님이랑 상담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추가로 논문제목에는 본인이 생각하는 기존 연구와의 차별성 부분을 구체적으로 명시해서 넣는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제목짓는게 어려우실때는 서론이나 Abstract먼저 작성해보시면서 본인 연구에 있어서
내가 왜 이 연구를 시작했는가, 문제점이 무엇인가, 내가 해결방법을 어떻게 제시했는가를 다시 살펴보면 제목 금방 정하실 수 있을겁니다.
제목은 대충 정해놓고, 서론과 제목은 제일 마지막에 하는거죠

너무 어렵게 생각마시고 논문 쓰시면서 정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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