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 아오 유니티 엔진 버그 진짜2019.05.18 PM 0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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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00스텝 학습했을때

 

에이전트는 기절한 상대방을 재대로 타격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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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000스텝을 학습하고나니

 

기절한 상대방을 타격하지 못한다.

 

이제보니 온트리거엔터자체가 작동을 재대로 안한다.

 

판정 코드는 1도 수정한게 없는데

 

 

아오 ㅅㅂ....

 

 

학습할때 몇단계 무시하고 빠르게 학습을 진행하게 해주는게 있는데 그게 뭔가 건들였나 봅니다

댓글 : 5 개
와~ 격투 게임 개발에도 무슨 딥러닝같은거가 필요한건가요? ㅎㄷㄷ
졸업논문으로 하고 있어요
유니티 엔진에 버그 많습니다.
특히 에셋의 수정이 툴 외부에서 빈번한 경우 라이브러리 폴더가 꼬이는 경우가 많아요.
그런경우 코드에는 전혀 문제가 없는 곳에서 버그가 나기도 합니다.
뭔가 이상하다 싶을 경우는 유니티엔진툴을 종료하고, Library, Temp 폴더를 한번 삭제해 주면 해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Library 폴더가 캐싱용으로 생성된 파일들도 있는 곳이라 초기화에 시간이 좀 걸리긴 하는데,
이 캐싱된 파일에서 뭔가 꼬인경우 마땅한 해결 방법이 없더군요.
temp폴더가 어디있나요?
프로젝트 루트 폴더에 있을거에요. Assets 폴더와 같은 폴더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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