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 다이렉트 X공부중인데2019.06.18 PM 09:18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K-002.png

 

112.gif

 

 

 

다이렉트 X 공부중이여서

 

여러 시험들 실기 문제들 공부하고 있는데요

 

문제는 다이렉트X를 한번도 재대로 해본적이 없어서 첫문제부터 지금 막혔는데

 

DrawMeshContainer라는 함수를 검색해서 공부하면 답을 구할 수 있을까요???

 

---

V( g_pEffect->SetMatrixArray( A , g_pBoneMatrices, pMeshContainer->NumPaletteEntries ) );

 

V( g_pEffect->SetVector( B, ( D3DXVECTOR4* ) & (pMeshContainer->pMaterials[pBoneComb[iAttrib].AttribId].MatD3D.Diffuse ) ) );

 

V( g_pEffect->SetInt( C , pMeshContainer->NumInfl - 1 ) );

---

 

실행파일에는 이렇게 되어 있는데...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댓글 : 2 개
추억의 소스코드하고 모델링이네요..ㅎㅎ
혹시 기초를 모르신다면 최소한

본 애니메이션
다이렉트X fx 셰이더 문법

이 두가지를 알아야 이문제를 풀수 있을꺼 같네요.

그리고 소스의 A 는 본애니 행렬배열이겠구
B 는 디퓨즈 광원 각도인거 같구..
C 는 메쉬 갯수인가? 잘 기억이.ㅋ

여튼 너무 오래대서 가물가물하네요..
다음 고수분이 잘 설명하실듯.
스크린샷은 DXSDK 깔면 같이 깔리는 예제인것 같은데요.
SkinnedMesh였나 할겁니다.
DirectX SDK가 설치할때 예제들 같이 깔리는데 거기에 기초부터 심화과정까지 보고 분석해볼만합니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