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모든 근접 냉병기 알피지 게임에 필요한것2022.07.14 PM 08: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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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것이 중요합니다

 

게임의 판도를 바꾸는 갓 시스템 

 

포아너식 방위 방어, 방위 패링

 

요거는 이제 모든 게임에 기본적으로 들어가줘야하는 부분입니다

 

이게 없으면 게임이 재미가 없어요

 

그리고 회피는 아예 못하게 만들거나 제한해야됨

 

회피를 패링처럼 타이밍 못맞추면 회피 못하게해야됨

 

회피는 곧 적폐이고 겁쟁이입니다


졷밥들이나 쓰는 기술 

 

그리고 몹 패턴의 연속기에 존나 어려워야하고

 

그래야 레벨업을하던 장비를 맞추던 의미가 있지요

 

액션스킬 몇개 순차적으로 찍어주는것보다는 전략적 요소가 더 중요하고

 

원소에 의존하는건 그닥 좋지 않다고 봅니다 

 

원소를 쓰더라도 상태이상에 의한 전략이라면 모를까

 

물뎀 독뎀 불뎀 이런건 좀 폐기를 해야됨 이건 전략이 아니기때문에..

 

둔화, 속도 감소, 이런건 이해가 가도, 

 

불저항 높으니까 냉기원소 써라. 이런건 뭐 전략도 아니고 뭣도 아닙니다 

 

원소자체에는 의미를 두지말고, 냉기는 둔화,라던가 불은 특정 지역 지속뎀지라던가

 

기능에 충실하고 나머지는 갖다 버려야함 

 

 


더서지2가 방위패링 부위타격 절단 등등 모든게 좋았긴했습니다


그런데 분량이 좀 적고 자유도가 낮아서 못하는중 ㅠㅠ 그냥 정해진 길 반복하는게 전부인..

댓글 : 4 개
방어나 패링따위 상겁쟁이나 하는 거죠.

진짜 상남자는 적의 공격을 몸빵으로 받아내며 버티는것 뿐입니다...........ㅋ
회피에서 이어지는 카운터가 근본아닌가요?
그렇습니다 ㅎㅎ
어그로 글삭 빤스런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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