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작업된 모션들2013.05.20 AM 0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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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중에 게시글 올릴때 설명은 따로 넣겠지만 일단은 이미지들만

댓글 : 13 개
클릭하면 움직여요
독트린다크와 스콜피온이 섞인느낌이군
헐 진짜 클릭하니까 움직이네여 굳굳
재밌네요. 잘 그리시네요.
클릭 안하고 가많이 있으면 옷 벗기네요
오 멋지네요^^
첫번째 실에 폭발물 실어 보내는건 속도감 주면 더 박력있고 멋진샷 나올것같네요!
1 오옹 속도감 어떤식이 좋으려나요 단순히 폭발물 날라가는 속도조절을 하면 되려나요 아니면 속도선을 넣는다던가? 일단 해봐야겠군여 좋은조언 감사합니다 ㅎㅎ
멋지군요 ㅎ
노가다가 느껴지네요
폭발에 방향성을 넣으시면 될 듯. 시전자를 향해 폭발하는거죠.
줄로 다리걸어 넘어지게 하거나 한번에 여러줄이 나가는 장면도 좋을거 같아요..
어떤 설정의 캐릭인지 모르는 상태로 암살자 같은 이미지로 보고 글을 쓰자면
폭파스킬은 도화선이 타는듯한 이펙으로 속도감이 조금있으면 좋을듯하기도...
아니면 진동이랄까 음파같은걸 줄을 틩겨서 날리는 방식도 좋일지도 모르겠네요.
강제 이동 스킬도 앞쪽 밑으로 눌러당겨서 강제다운이나 위로 퍼올리며 당겨서 띄워버리는
모션은 어떠신가요? 와이어 캐릭으로 앞으로 당겨오는 스킬은 독특함이 좀 덜하지 않나 싶습니다.
風使 // 음 와이어 타고 흘러가는 이펙트를 도화선 타는듯한 이팩트로 한번 잡아서 봐봐야겠네요 ㅇㅇ 그 뭐지 강제이동스킬은 일부러 앞으로 당겨오는걸로했어요 ㅠㅠ 목표로잡은 게임의 등장캐릭터랑 스킬 겹치게 하지않기위해서 그랬어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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