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절주절::] 게임상에서 욕설및 비방 정신적인 피해...22011.08.20 PM 11:29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이거 좀 큰 경찰서 가서 사이버수사대 이런곳에 신고해야겠죠?? 스샷첨부해서

그럼 그쪽에서 게임사에 연락을 취해서 이용자 정보를 토대로 수사하는건지요??

전 이런 악질적인 놈들은 그냥 선처보다 큰 처벌 한번 받고나야 정신좀 차릴듯해서

가끔 이런적이 있었는데 그냥 넘어갔는데 요번에는 도를 넘은거 같아서 신고할려구요..
댓글 : 13 개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하셔도
정식 신고는 경찰서 ㄱㄱ
저도 예전에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한적이있는데
담당 경찰관과 만나서 서류 작성해 달라고 하더군요
게임상에서의 욕설로 형사처벌 된적은 거의 없는걸로 기억합니다..
제 기억으로는 리니지에서 임산부가 게임도중 상대방이 인신공격적인 욕을 하여 임산부가 흥분 유산으로 이어져 처벌한 기억밖에는 없네요..
해봤자 자기 스트레스만 심해질듯;;
정신적인피해가 어느정도다라는게 증거가 있어야하는데 이게 젤 답없음 큰벌도 없음 시간돈허비해봐야 벌금뿐
손해보는건 본인뿐임
욕설비방으로 사이버수사대에 신고대상에 들어갔다면 운영하기 힘들겁니다
이건 단순 욕설이 아닌 지속적인 욕설 및 비방으로 정신적인 피해를 준것이니 상관없지 않을까요? 저도 그냥 한번 욕하고 말았으면 에라이 썩을놈
하고 말았을텐데 이건 도를 좀 넘은거 같아서요
그리고 하던 게임이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귓말로 코렁탕이랑 콩밥 먹고 싶으니 신고해라고 비꼬면서 약올리기 까지 하더라구요..
게임회사 운영팀 다닙니다만 이런경우는 스샷찍어 보내는것이 진리입니다.

타인비방 및 욕설은 운영원칙에 의거하는 조치를 취할수 있으나 이런 일로

사이버 수사대가 움직인 일은 아직까지 듣도보도 못했습니다.
무슨 피해를 입었는지 서류상으로 증명하지 못한다면 처벌은 커녕 진정서도 못써요.
참 이상하죠..
오프라인에서는 욕설하면 모욕죄나 폭행죄로 신고 가능한데 온라인에서는 이게 안된다는게..
그런데 법이 그러니 어쩔수가 없어요 ㅜㅜ
아..이놈들 정신차리게 해주고 싶은데..방법이 없으니 속상하네요..ㅠㅠ 요즘 애들 왜 그리 넷상에서 그리 욕을하고 다니는지..
정신적인 피해를 입었다는 증거가 있으면 좋겠지만
무슨일 있으면 대부분사람들이 정신적인 피해봤다신고하겟다하지만 그런말들으면 우스울 뿐입니다 입증하기가 어렵거든요. 짧게 끝낼수있는 있는 일이 아님 그냥 회사에 신고가 더 맘편합니다 경험자의 충고니 그냥 넘어가셔도 되요;
게임회사측에 신고해서 영구정지등의 조치를 취한뒤에 행여나 다른아이디 만들어서 들어와서 귓말등으로 욕을 하면 이때는 신고가 되겠지요??
그냥 스샷찍어서 영자에게 보내는게 제일 속편합니다
왜이리 어려운 길로 가실려고 하시는지;;
다들 제가 하고싶은게 뭔지 모르시네요..ㅠㅠ 스샷찍어서 운영자에게 보내봐야 영구정지밖에 더 당하겠습니까? 전 걔네들 처벌을 받게해서 사람이 좀 되었으면 하는거죠..영구정지당해봐야 욕한번 하고 다시 다른아이디 만들어서 또 똑같은 짓 반복하겠죠..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