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절주절::] 배틀필드 온라인 유저 간담회 내용2009.11.07 PM 0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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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로즈 베타 내용

- 타격감 개선
- 밀도와 규모 증대 [50:50]으로 최대 100인
- 장비 조작과 난이도 하향[헬기등 항공기의 조작감을 하향시킴 따로 옵션이 있어서 기존의 조작방식도 이용
가능 ]
- 쾌적한 로딩 그리고 한글 채팅가능...예전에 비해서 로딩이 많이 단축되었음..
- P2P방식으로 진행이 되었던것을 피망자체 서버를 이용하게 되었음으로..렉이 많이 없어짐

오픈 베타의 핵심 사항

- 보이스 채팅지원 [ 지휘관 보이스채팅V , 분대 보이스 채팅 B를 이용한 자체 보이스 채팅을 지원 그리고
화면 좌측에 보이스 채팅을 하게 되면 누가 말을 하고있는지 표시가 됨...
추가로..누가 보이스채팅으로 게임진행 방해[소음 및 욕설]을 하게 될 경우 그 사람의 말이 안들리게
차단 가능]
마이크 볼륨은 자동 조절

- 분대 기능강화

지휘관 또는 분대장이 어떤 위치를 공격또는 이동 방어를 명령할 경우 자신의 위치부터 목적지 까지
가이드 라인이 생성이 됨..불필요하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을 위해 ON / OFF가 가능

+ 분대원의 위치를 항시 표시가 됨
+ 분대장 스폰시 분대장의 체력이 표시됨
+ 지휘관의 폭격 쿨타임이 아군전체에 표시
+ 자동분대 OFF 기능 [예정 사항이라고 함]

- 맵 추가

걸프 오브 오만, 하이웨이 템퍼, AI모드

- 사양 최적화

+ 기존보다 10~20의 프레임 상승
+ 서버렉 개선중
+ 내장 칩셋과 노트북에서도 플레이가 가능
+ 더욱 빨라진 로딩!

그래픽 및 사운드 강화

+ 기존에는 노멀맵이라던지 많은 그래픽 저하가 있었는데 원작과 동일한 품질을 선사
+ 탄착시 음향효과가 또렷하게 들림
+ 공간감 있는 사운드 이펙트

게임성의 강화

- 원작에 있던 훈장 시스템을 도입[ 원작보다 많은 훈장]
- 원작의 커모로즈[Q]방식을 계승
- 탐지된 적군의 위치 표기 [아바와 같이] UAV나 인공위성 탐지를 사용할경우 적의 위
치가 지도와 화면에 표기가 됨 건물안에 있어도 보임
- 킬캠을 3초정도로 단축시키고 스폰될때 까지 남은 시간은 아군 관전
- 캐릭터 꾸미기와 아이템 사용

- 전투기간의 교전 문제 수정
- 시체를 확인사살하여 의무병의 부활방지
- 수송헬기 [블랙호크] 및 항공모함의 등장
- AI모드로 스트레스 해소
- 30%커진 미니맵 [ 항공기는 필드 제한이 없음 교전으로 인한 필드 이탈때문에..]

커뮤티니

- 전체/ 아군 /분대 채팅
- 친구를 등록하여 같이 게임 가능
- 친구 및 클랜은 같은 분대로 우선편입

향후 일정에 대해서는 조만간 마지막 클베를 실행한뒤 문제가 없을경우 단기간의 텀으로 오픈베타를 시작
한다고 함..

PS. 기존의 패키지 배틀필드를 해보신분들은 교전시 점프해서 엎드리는 것을 아실텐데요..한때 문제가 되어서
패키지는 패치가 되어 더이상 안되게 되었는데..온라인은 아직 남아있더라구요..건의 했는데 고쳐 줄지는
모르겠네요..

그리고 약장을 이용한 경험치 노가다..즉 칼전 및 권총전을 어떻게 방지할것이냐도 물어봤지만..
검토하겠다고 하더군요..
댓글 : 3 개
돌핀다이브.. 한참 멋모를때 그게 조낸 얍삽한건지도 모르고 학살을 했었던 부끄러운 기억이..
스페셜 포스 할때 상위 랭커 만날 때 마다 계속 저짓해서 엄청 짜증났었죠..ㅠ.ㅠ
킬캠 빼줬으면 좋겠는데;

몇십미터 밖에서 쏜 저격수를 죽는순간 파악할수 잇는 힘은 도데체 무엇이야

원작처럼 죽은 위치에서 죽인 위치를 바라보는 정도는 괜찮겠지만;

마음속에서 날 죽인놈이 띠링! 하고 떠오르는것도 아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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