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테리] 보스니아의 한 마을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원형의 거대 물체가 발견2018.02.28 PM 12:18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숲에서 거대한 돌이 발견돼 관심을 끌고 있다. 보스니아 고고학자 세미르 오스마나기츠(Semir Osmanagic) 박사는 이 돌이 고대 문명의 증거라고 주장했다.

최근 보스니아 자비도비치(Zavidovici)에서 발견된 거구형 돌이다. 이 돌은 지름이 약 3.3m에 무게는 약 35톤에 달한다고 11일(이하 현지시각) 로이터가 보도했다. 철 함량이 굉장히 높았다고 전해졌다.

자비도비치 = 로이터 뉴스1
 
 
 
 
 
 
 
 
 
 
 

같은 날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 보도에 따르면 이를 발견한 오스마나기츠 박사는 1500여 년 전 이곳에 자리 잡았던 선진 문명이 남긴 흔적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2005년 보스니아에 고대 피라미드가 있다고 주장해 화제를 모은 인물이다.



그의 동료 연구자 샘 오스마나기치(Sam Osmanagich) 박사는 이 돌 속에 금이 숨겨져 있다는 소문이 돌아 1970년대에 돌들이 많이 훼손됐다고 덧붙였다. 1930년대에는 돌 80여 개가 있었다고 했다. 지금은 8개 정도가 남아있다고 한다.

piramidasunca.ba
By: Dr. Sam Osmanagich, Ph.D. I’ve been researching prehistoric stone ball phenomenon for 15 years. I’ve visited several times shape


아직 돌의 정확한 정체가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보스니아 정부가 이들의 연구를 지원하고 나서 논란이 되고 있다. 보스니아 총리는 "세계가 우리를 보고 비웃는다는 걸 안다... 하지만 가능성이 보이는 이야기에 가만히 있는 정부는 세상에 없다"고 말했다.

일부 전문가들은 이들의 연구에 의혹의 시선을 보내고 있다. 자연 현상으로 만들어진 돌이라는 설명이다.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맨체스터대 맨디 에드워드 교수는 이 돌들은 자연 미네랄이 침전돼 만들어진 구라고 주장했다.

dailymail.co.uk
Controversial archaeologist Semir Osmanagic (pictured) discovered the ‘stone ball’ in a forest at Podubravlje, near the town Zavidovici in central Bosnia and He
 

 

 

 

 

 

 

 

 

 

 

 

 

 

댓글 : 4 개
열면 베지터 들어있음..
고대문명인: 이런거 하나 놔두면 나중에들 궁금해 디지겠지? 히힣
사이어인 우주선??
ㅂㄹㄹㅋ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