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천년전쟁 아이기스] 2016-01-07 밸런스 패치노트 (긴글 주의)2016.01.08 AM 12: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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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래스 및 스킬 발랜스 조정 ◆

2016 년 1 월 7 일 (목) 정기 점검에서 실시한

클래스 및 스킬 발랜스 조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 클래스 조정 ===


▼ 발키리 계열

출격 코스트가 4 감소했습니다

※ HP, 공격력을 조정했습니다


▼ 로그 계열

출격 코스트가 1 감소했습니다


▼ 몽크 계열

HP가 증가했습니다


▼ 사무라이 계열

HP, 방어력이 증가했습니다


▼ 전위 전술가 계열

HP, 방어력이 증가했습니다


▼ 해적 계열

공격 후 딜레이를 단축했습니다


▼ 뱀파이어 헌터 계열

HP, 방어력이 증가했습니다


▼ 서머너 계열

「서먼 마스터」의 출격 코스트가 3 감소했습니다

※ 「서머너」와 같은 코스트 입니다

※ 공격력이 조정되었습니다


▼ 시프 계열

공격력이 증가했습니다


▼ 포술사 계열

출격 코스트가 1 감소했습니다


=== 스킬 조정 ===

▼ 범용 스킬

아래 5 종류 스킬에 대하여, 초기 사용 대기 시간과 재사용 시간을 단축했습니다

『공격력 강화 1』
『방어력 강화 1』
『회복력 강화 1』
『암살 1』
『원군 요청 1』


=== 유닛 조정 ===


▼ 검성녀 제노비아

각성 스킬 『성녀의 외침』

?대기 시간을 단축했습니다


▼ 강철녀 레안

HP와 방어력을 상향했습니다


▼ 빛의 방패 제리우스

각성 스킬 『풀 가드』

?효과 시간을 연장했습니다
?대기 시간을 단축했습니다


▼ 철완 소녀 디네

어빌리티 『헤비 실드』

?방어력 상승량이 증가했습니다

각성 어빌리티 『그레이트 실드』

?방어력 상승량이 증가했습니다

※ 출격 코스트를 조정했습니다


▼ 흑창기사 다리아

HP를 상향했습니다
※ 방어력을 조정했습니다


▼ 리리아

각성 스킬 『신검 캴리번』

?효과 시간을 연장했습니다
※ 대기 시간을 조정했습니다


▼ 올리비에

각성 스킬 『성검 아르타키에라』

?재사용 대기 시간을 단축했습니다
?사용시 마다 지속 시간이 연장되도록 하였습니다
※ 2번째 사용 후 3번째가 최대 지속 시간입니다


▼ 여산적 라이라

각성 스킬『풀 스윙』

?공격력 상승량이 증가했습니다


▼ 신세대산적 아만다

각성 어빌리티 『초 갑옷사냥』

?배치 중 산적 계열의 공격력이 상승하는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무왕희 앨리스

각성 스킬『강력활단공』

?두 번째, 세 번째 사용시 HP 증가량이 증가했습니다


▼ 각용기사 나디아

스킬 『랜드 스핀』

?공격력과 방어력 상승량이 증가했습니다.


▼ 검사 레이븐

스킬『오의 천파멸영검』

?동시 공격 가능한 적의 수가 증가했습니다
?즉사 발생률이 증가했습니다


▼ 현혹마술사 사샤

스킬 『현혹의 비술』

?효과 시간이 연장되었습니다


▼ 해적 레이첼

각성 스킬 『라이플 드 머스켓』

?공격 후 딜레이 감소 효과가 상향했습니다


▼ 공주해적 아네리아

스킬 『신총 브류나크』
각성 스킬 『해신총 트리아이나』

?방어 무시 공격으로 변경했습니다


▼ 음양사 미코토

각성 스킬『파사멸살의 결계』

?공격력 상승량이 증가했습니다
?적 움직임을 멈추는 시간을 연장했습니다
※ 재사용 시간이 조정되었습니다


▼ 마포사 조라

각성 어빌리티『래피드 샷』

?사정거리 감소량이 완화되었습니다 (-40에서 -30으로)


▼ 폭포신병 캐논

각성 스킬『중포탄』

?대기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각성 어빌리티『캐러네이드 포』

?사정거리 감소량이 완화되었습니다 (-30에서 -20로)


▼ 화경의 풍수사 미아

각성 어빌리티 『재운 초래』

?효과를 상향 조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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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발랜스 조정은 전체적으로 상향입니다`~`

소외 받은 클래스나 유닛에 대한 조정이 대부분이며

특히 발키리는 이젠 가볍게 쓸 수 있겠네요 대신 약해진 만큼 보스 탱킹은... ㅈㅈ

그나저나 자세한 내용이래놓고, 자세한 수치가 없네요... 별로 자세하지 않군~_~
댓글 : 5 개
발키리는 4코스트나 줄어든 반면 능력치는 그렇게 크게 줄지 않아서 좋더군요.
아무래도 지금까지 보스전에서 발키리+힐러로 시간만 들이면 웬만하면 잡을 수 있던게 맘에 걸렸는듯.
이번 골드러시에서 그...빨간 귀신 할배를 은 발키리+힐러 3으로 잡은게 컸던걸지도?
그 와중에 레안은 더욱 튼튼해졌고...해적 공격속도 증가도 좋네요. 뱀파이어 헌터도 더욱 튼튼해졌고.
근데 시프 공격력 상승은 의미없지않나...?
밴치 응원력이 올랐습니다...

가챠산 플레 시프는 강할지도 모르겟네요`_`
발키리 상향이라...붕붕이들에게 입지를 빼았겨서 그 보전인가요 ㅋㅋ

주력으로 키우던 발키리가 없었는데 이 참에 하나 키워봐야 이득 보겠네요


가진 주력유닛 중에 이번에 영향 받는 건 으음...

일단 1초발동이 더 쓰기편해서 냅뒀던 올리비에 스각을 서둘러야겠네요.

각룡기사 나디아는 아직 육성 도중이었는데 더더욱 키워보고 싶어짐

포술사들도 성능이 개선되었으니 조라와 캐논 둘 중에 하나는 각성시키고 싶고


허나 뭐니뭐니 해도 이번에 제일 기쁜 건

풍수사 미아의 어빌리티 성능업 !! 골드가 더 들어와요 +_+
예전엔 발키리라면 대 보스 전용 컈리머신이였는데...

공주들에게 치이고, 왕자도 각성해버리니

아에 컨셉을 초반 유닛으로 잡아버린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에밀리아 2배 스킬빨 못받아서 실망, 미샤는 한방에 못잡는 유닛 생기니까 대실망...

이거 너프맞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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