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림] 체력, 공격력 up2016.01.05 AM 03:32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큰 딸 아이에게 하루중 제일 많이 하는 말이 살살걸어, 뛰지마, 쿵쿵거리지마 인 것 같다.

필요한 제재이긴 하지만, 한창 혈기왕성할 나이에 자꾸 옴짝달싹 못하게 하는거 같아

스태미너 게이지를 모두 소모하고 오라고 태권도장엘 보내놨더니 평소 깨작대던 식사량이

눈에띄게 늘어 흐뭇하다..... 만, 자꾸 아빠를 모쿠진 취급하면서 트레이닝 모드를 시전하니 피곤하다.

공부는 못해도 괜찮으니(넌 안괜찮겠지만) 아프지 말고 튼튼하게(적당히)만 자라다오.

댓글 : 6 개
애 키우는 집은 단독이나 1층에서 살아야 하나 봅니다
안쓰럽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하고 그르네요 ㅜ.ㅜ
저희집은 사내놈이 두놈이라 매일매일 전쟁터...ㅎ 같은문제로 고민하다가 전 밑층 부모를 매수 하였습니다 ( --)
과일 선물 좀 가져다 주고 친하게 지내니 늦은시간만 아니면 뛰어놀게끔 해요...ㅎ 소리도 꺅꺅 질러대서 윗층 노부부님들도 최근에 매수하였답니다...ㅋㅋ
진짜 남자 아이 둘 이상 있는 집은 실로 엄청나더군요. 존경합니다!!! 좀 있으면 이사가는데, 입주하면서 부터 위 아래 옆집에 로비 들어가야겠어요.
와우 그림 예쁘네요! 따님도 귀여우실 듯합니다~~ 모쿠진이라는 단어에 반가워서 댓글 남겨보네요^^ 저희 형수님도 이사 가면 1층으로 가야 하나 고민하고 계시는데 공감됩니당ㅜㅜ 애기들은 정말 잘 노는 것 같아요ㅋㅋ
ㅎㅎㅎ 그림은 뭐랄까.... 유니콘을 그리는 느낌으로..... 제 눈에는 정말 이쁜 아이들이지만, 객관적으로 보자면....여기까지입니다. (다 아빠탓이지요 ㅠ.ㅠ)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