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구스토리] 라르페에 들어올려는 신입에게 (지구스토리)2023.05.27 PM 08:00
안녕! 신입! 우리 라르페에 온 걸 환영해!
나는 라르페의 관사학장이자 라르페 작전회의장인 네림이야! 반가워!
우리는 공식적인 관사는 아니야...그냥...사실상 인정된 것에 가까운 관사지.
이번에 이곳으로 새로이 배정되었다고 들었어! 그래서 이렇게 편지를 보내.
일단 우리 관사가 뭐하는 곳인지는 알아야겠지?
간단해! 저 브라우 선생님의 집에 숨겨진 비밀을 알아내는거야?
참 쉽지? 뭐? 주거침입아니냐고? 맞아.
근데 브라우 선생님은 천년학교 세루나의 동쪽 관사 구역에서 유명한 한자 선생님이셔 많은 사람들이 존경하는 젋고 멋진 남자 선생님이지.
하지만 브라우 선생님은 무언가를 숨기고 있거든 늘 자신의 집에서 무슨 수상한 짓거리를 하거든 한번은 시끄럽게 드릴로 소음공해를 하지 않나..
한번은 방안에서 타이어가 굴려다니고 브라우 선생님들은 목숨을 걸고 도망가지 않나...별별 이상한 일들이 목격되거든...
그걸 어떻게 아나고? 가까워. 그냥 유리창문에 눈을 대고 봐도 대놓고 보일 정도로 가까워.
그래서 가장 친했던 선생님이지....우리 관사는 브라우 선생님의 집에 침입하여, 잠입하고 진실을 알아내는 걸 목적으로 해
어때? 멋지지 않아? 우리는 초능력자의 방향성? 그런거 무시하고 브라우 선생님이 숨기는 진실을 밝혀내는데에 도움을 주면 다 상관없어!
근데 법에 걸리지 않나고? 물론 법에는 걸리겠지만 우리 천년학교 세루나는 대한제국과 독립된 사법과 입법을 가지거든...그래서 우리들의 법에 따르면 불법도 아니고 아무런 문제도 아니야. 진짜야. 거짓말이 아니고 당장 천년학교 세루나 법률 꺼내서 한번봐봐 진짜 그렇게 적혀있다니깐! 어쨋든!
아! 그리고 우리 관사는 교육관이 지멋대로야...더 정확하게 말해서 우리 관사는 학생들이 원하는 교육관으로 이동해 교육받는 중립의 학생들이지
저 호랭이 바보들과는 다르게 진정한 중립을 지킨다고 그래서 식사와 식단에 대해서도 자유로워서 중식이든 일식이든 양식이든 패스트푸드는 큰 제한없이 배달시켜먹어 물론 각자 알아서 배달 시키거나, 팀 먹고 배달 시키는 경우가 다수야.
네가 우리 관사에 들어온다면 추천하는 배달 음식은 세루나반점의 군딤섬과 우육면이 좋아.
꽤나 많이들 시켜먹거든...그래서 인지 자유쌤과 자주 만나 자유쌤은 참 친절하신 매력적인 선생님이니 대화도 해봐.
듣기로는 엠마호랑 1학년 담당이 될 선생님이라고 하더라...게다가 교사중 3번째로 초능력을 얻으신 선생님이셔.
어찌되었든 네가 들어오면 우린 너의 학업을 도와주고 너는 우리의 계획이자 목표인 브라우 선생님의 진실을 밝혀내는거야!
곧 너의 짐들이 도착할 예정이라서 편지는 여기까지 써야할 것 같아! 우리 라르페의 구호는 대략 이래! 참고해!
"Es Wird Sicherlich Licht in die Dunkelheit Bringen."
-반드시 어둠에 빛을 비출 것이다.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