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eague of Legends] 잔나 너프너프너프너프너프너프너프2012.08.01 PM 02: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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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3/21

http://www.thisisgame.com/board/view.php?id=1131272&board=0&category=13702&subcategory=&page=2&best=&searchmode=content&search=%EC%9E%94%EB%82%98&orderby=&token=

잔나
• 폭풍의 눈 스킬의 추가 공격력은 이제 보호막이 사라질 때 함께 사라집니다.


2012/4/20

http://www.thisisgame.com/board/view.php?id=1160654&board=0&category=13702&subcategory=&page=2&best=&searchmode=content&search=%EC%9E%94%EB%82%98&orderby=&token=


잔나
• 이제 울부짖는 돌풍은 정신집중을 더 오래 할수록 대상을 공중으로 더 멀리 띄워 올립니다.
(이제 고정적으로 100이 아니라 80 + 정신집중을 한 초당 10으로 변경)
• 계절풍
- 마나 소모량이 200/275/350에서 150/225/300으로 감소했습니다.
- 뒤로 밀어내는 거리가 1000에서 875로 감소했습니다.


2012/7/3

http://cafe.naver.com/lolkor/1880694

http://www.thisisgame.com/board/view.php?id=1234752&board=0&category=13702&subcategory=&page=1&best=&searchmode=content&search=%EC%9E%94%EB%82%98&orderby=&token=
잔나

계절풍 쿨다운이 전레벨 120초였던거에 비해 레벨당 150/135/120 으로 바뀝니다
서풍의 패시브 효과가 8/10/12/14/16 에서 3랩구간까지 4/7/13으로 감소됩니다
서풍의 엑티브 스킬 효과 지속시간이 4초에서 3초로 줄어듭니다
서풍의 쿨다운이 5랩까지 12/11/10/9/8초 까지 줄어든것에 비해 전 구간 12초로 증가됩니다


2012/8/1

http://cafe.naver.com/lolkor/2076541

http://www.thisisgame.com/board/view.php?id=1254365&board=0&category=13702&subcategory=&page=1&best=&searchmode=content&search=%EC%9E%94%EB%82%98&orderby=&token=

Janna
Zephyr
ap계수 0.6으로 하향 (기존0.8)
잔나가 가끔 쿨다운인데도 이속증가가 여전히 남아있는 버그 수정


요약

e쉴드너프
q너프
r궁 마나소모 버프(솔직히 잔나가 궁을 썼다는건 다른스킬 다 썼다는 상황 이상황이면 어짜피 마나 없어서 집에가야하는상황)
r궁 밀어내는 범위 너프
r또 궁너프
w 패시브 너프
w 슬로우 지속시간너프
w 쿨다운 너프
w ap계수 너프


날짜 적어놓은건 패치된 시점이 아니라 링크에 적힌 글 시점이 대부분
인간적으로 너무한거 아니냐?
와 w 그렇게 너프 먹여놓고 또 ap계수를 깍아먹냐
댓글 : 9 개
  • spex
  • 2012/08/01 PM 03:03
소나하세요 소나
룰루하세요 룰루
알리하세요 알리
타릭하세요 타릭
그냥 닥치고 서폿하라는건가?

지들은 EU스타일 깨졌으면 좋겠다 하면서 왜 이런챔프가 변칙적으로 쓰이는걸 계속 막지?
서포터의 계수를 너프하는 이유를 모르겠네. 어차피 서포터들은 ap템 잘 안가지않음?
서포터로 할때 밸런스상의 문제는 없을텐데
잔나가 ap로 갈때 다른 ap챔프에 비한 이점도 딱히 없고,
그냥 이 챔프는 서포터니까 ap로 갈 생각 꿈에도 꾸지 마세요 라고 못박는건가.
그럼 계수를 지우고 걍 고정댐으로 넣지 ㅡㅡ
소환사의 협곡말고 단모드좀 해보세요ㅡㅡ 거기선 패왕임
소라카도 하향먹고 잔나도 하향먹고 이젠 알리차롄가?
딴모드에서 강하면 증명의전장이나 도미니언처럼 기본적으로 파밍안해도 들어오는 돈이 많은경우인데, 이런곳에선 꼭 잔나가 아니어도 파밍만 잘하면 금방 크는 챔프들이 강하죠. 반면 너프하자면 이런 챔프들의 특징이 소환사의 협곡에서는 파밍자체가 힘든거라 너프할경우 소환사의 협곡에서 써먹기 힘들고.
그래서 근접탱커계열이 도미니언이나 증명에서 강력하죠.
아무튼 다른 모드에서 강했던게 평범해졌을진 몰라도, 소환사의 협곡에서는 서포터외 다른곳으로 갈일은 없어지지 않았나싶네요. 결국 그냥 EU체제로 굳혀지게됨.
차라리 증명의전장 을 따로 빼왔으면 좋겠음 -_-
소환사의 협곡 밸런스에 증명의 전장 을 그대로 도입하니 진짜 밸런스 붕괴임
도미니언 처럼 일반이랑 나눠서 만들던가. 니달리, 럭스, 소라카, 알리,마이 등등 그냥 아람 패왕
닷지 패널티도 없어서 무작위 랜덤 이 의미가 없어졌음.
길君//소나도 진짜 토나오게 너프먹었죠
김모던//사실 제가 생각하기엔 eu스타일도 많이 사라졌다 생각을 함
뭐 일반게임은 그렇지않을지라도 대회에서는 라인바꾸기라던지
오라클을 서폿이 아니라 정글이 먹어서 서폿숨통을 트이게 해준다던지
와드를 서로사면서 무조건적으로 희생만하는 시기는 약간은 벗어났다 생각함
쿨럭//다른데서 패왕이고 뭐고간에 너프 언제까지 너프할꺼냐 이게 본문의 목적임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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