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담] 확률형 아이템 바뀐다면?2015.04.17 PM 0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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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확률공개하도록 바꿈
2. 나오는 모든 아이템의 확률을 동등하게 바꿈
3. 랜덤으로 여러아이템이 나오되 (롤 미스테리스킨처럼)최소 쓴돈의 가치보다 높은 아이템이 나오도록 하게하기(스텟장난질x)
4. 현금으로는 아예 랜덤으로 나오는 방식을 금지
5. 게임머니 + 현금으로는 아예 랜덤으로 나오는 방식을 금지
6. etc

근데 콘솔게임에도 이걸 따지고들면..ㅎㄷㄷ
이건 좀 다른 문제일지 모르겠지만 니노쿠니;;
댓글 : 10 개
1번만 해도 영향력이 클거라고 생각합니다.
주작질을 못하게 되면 아랫 것들은 부가적으로 따라오게 되겠좃
문제는 게임사가 사기를 치는겁니다. 이거 사면 이 아이템도 낮은 확률이지만 나옵니다를 않나오게 하는등의 돈말 쳐벌기 위한 사기를 쳐대서 문제가 생긴거죠. 확률공개도 중요하지만 변경을 못하게 하는게 중요한거죠
정가판매
테라만해서 테라 기준으로 강화제뽑는 상자가 있는데
이게 최저로 나오면 돈값의 1/4도 안되는 만큼 나오죠
그리고 잭팟터지면 30-40배만큼 나오죠
(기준은 ㅂㅇ,ㅁㄴㅇ 현질기준)
저런 도박성을 없애야 할껍니다
근데 말이 안될 것 같음
확률 공개 한다 쳐도 그걸 누가 어떻게 보장할지...
경찰이 와서 코딩 뜯어볼 수도 없는 노릇이고
맘먹고 여러명(길드 같은 곳에서)이 산거 동시에 까보면서 나오는거 기록하면 충분히 확률 조작 밝혀낼수있죠 ^^;;;
일본보니까 검증도 받던대요
어떤 사람 말마따나 게임회사의 모든 임 직원들에게
월급날 확률적용해서 급여을 타게 하면 유저들 심정을 알텐데.
확실히 이건 고치긴 고쳐야하는데
1.5. 판매후 판매 내역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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