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로대F 리얼계 플레이일지] 45~47화2011.04.18 AM 12:21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사진은 순서대로

1. 반조의 첫등장
2. 4차와 효과가 달라진 썬더ㅤㅂㅞㄺ
3. 개리슨의 선어택. 여담이지만 일회성은 아니고 가입후부터 당분간은 개리슨이 탄다.
4. 브라이트의 말빨. 원작에서는 절대 저렇게 언변이 좋은 캐릭은 아니었음. 이것도 슈로대 등 미디어믹스 확장의 영향.
5. 자기 설득은 무시하고 트로와의 설득에 히이로가 동료가되자 불만을 터뜨리는 듀오.
6. 현재까지 플레이 상황.


- 45화

1. 알렉산드리아를 격추하거나 티탄즈가 5기이하가 되면 초기배치는 퇴각. 물론 맵병기로 자금을 회수한다.

2. 직후 도쿠가 일당이 맵 상단에서 고나글 6대를 이끌고 나온다. 도쿠가 간부중 하나만 격추하면 다 퇴각인데, 전편과는 달리 맵병기로 3놈다 격추가능하니 절대 3놈다 놓치지 말도록 한다. 고나글도 돈을 많이주니 왠만하면 행운을 걸고 격추하는 것이 좋다.

3. 도쿠가 일당이 나온 후 4턴을 질질끌면 반조가 다이탄3로 아군증원하지만 딱히 볼일이 없다. 이벤트 전개는 좀 폼안나게 되었지만 그냥 론드벨과 접촉한다면서 진행.


- 46화

트로와를 설득하기 위해 카토루를 출격시킨다.

1. 쟈마이칸이 탄 다부데를 격추하면 적이 전퇴각하니, 드레이크는 빨리 도발을 해서 앞줄로 나오게 한뒤에 격추.

2. 5턴 적페이즈에 트로와가 중립 증원. 우선적으로 티탄즈를 노리며, 자금과 경험치를 뺏기지 않도록 한다. 카토루로 설득.

3. 7턴 아군페이즈나 적 전멸시에 아란이 아군증원으로 등장. 별로 중요한 전개는 아니다.


- 47화

쓸데없이 시간이 많이 걸리는 맵. 사막지형이니 비행유닛 위주로 출격시킨다.
토드를 설득하기 위해 마벨과 쇼우, 히이로를 설득하기 위해 듀오와 트로와를 출격시킨다.

1. 토드는 마벨->쇼우 순으로 설득후에 격추.

2. 비숏트의 게아가링은 피통 50퍼 이하에서 도망간다. 또한, 비숏트가 도망가거나 격추되면 적은 일제 퇴각한다. 지금까지에 비하면 상당히 널럴한데다 공격력이 갖춰진 시점이니 아무렇게나 격파하면 된다. 여전히 돈을 많이주며, 주제에 초합금Z를 준다. 반드시 격추.

3. 비숏트 퇴각 후, 맵 좌측, 상단, 우측에서 각각 티탄즈부대가 증원. 별로 강한놈이 없으니 적당히 처리한다.

4. 티탄즈 증원 후 2턴후의 적페이즈에 맵 좌상단에서 히이로가 중립 증원으로 등장. 언제나그렇지만 그냥 전멸시켜버리면 히이로는 나오지도않고 끝나니 주의할것. 덕분에 턴이 쓸데없이 많이 걸리며, 히이로는 듀오->트로와 순으로 설득한다.
댓글 : 0 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