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제작] [게임만들기]#11 DB 관리를 해야한다~!!2016.09.27 AM 07:25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최적화를 대충 끝내고 열심히 버그를 잡고 잡고 잡고 잡고...

유닛의 움직임에 따른 카메라 움직임 세팅도 하고 또하고 또하고...

 

에라 힘들고 재미없다~ 이건 나중에 하자~~!!!

진도를 나가자~~!!!ㅎㅎ

 

우선 결과창 작업을 마무리 하기로 했습니다.


획득한 경험치에 따른 레벨업 구현은 이미 해놓았고,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을 해줘야 하는데. 아직 아이템 DB를 안만들어 놨네요ㅠㅠ

 

DB는 csv 파일로 관리하는게 만들기는 편할거 같은데... 이래 저래 밸러스 잡기 편할려면 서버까지 있으면 좋을거 같아서 열심히 구글링을 해보았지만...

서버... 이런거 정말 어렵습니다... ㅠㅠ

 

그냥 우선은 로컬?로 csv파일을 파싱해서 아이템 정보를 가져오는 방향으로 구현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서버까지 욕심을~)

 

기초지식 없는 저같은 야매 개발자에게는 단순 무식한게 최고인거 같네요~ (이러니까 실력이 안늘지..ㅎㅎ)


스크린샷 2016-09-27 오전 2.33.06.png

< 결과창은 이런 모습이 될듯... ps. 힐러 -2.9% 는 뭐지???-_-;;; >

 

ps. 한글 글꼴이 필요하다~!!! 두툼하고 이쁜 글꼴 추천좀 ㅠㅠ

댓글 차단 l 게시물 보임 l 수정 l 삭제 l 게시물 스크랩 l 신고

댓글 : 10 개
한글 글꼴 배달의 민족체 사용하면 나름 어울릴듯?
근데 도트분위기에 맞추려면... 으으음...;;

괜찾아보니까 찮은거 같은데요??!!
저녁에 유니티에 올려놓고 확인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ㅎ
sqlite 쓰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Sqlite라... 잠깐 검색해봤는데. 오늘 한번 공부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ㅎ
에스큐엘라이트라도 쓰셔야죠.
csv는 규격화된 텍스트파일입니다.
그렇죠ㅠㅠ
Sqlite에 대해서 한번 공부해봐야겠네요~ 사용법은 금방 찾긴했는데. 특징등을 전혀 모르니ㅠ
공부만이 살길이네요~ 야매는 무슨ㅠㅠ
json 포멧 추천! 유니티면 에셋스토어에 파서도 있어요.
음.. json도 있었군요~
csv, xml, json, sqlite... 입맛에 맞게 써야하나??!!
쉽고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걸로 제대로 배워놔야겠네요~
리플 감사합니다~~^^
UI 색감도 안정적이고 깔끔한게 언능 해보고 싶습니다ㅜ
이번 주중에는 진행속도가 너무 느렸네요 ㅠㅠ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