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ngs♬] 베베미뇽(해금, 벤), 낯선, 이세준 - 사랑은 봄을 타고(4월3일자)2012.04.03 PM 12:35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중 두번째 곡으로 사랑은 봄을 타고는 스티브 바라켓의 곡을 재탄생시킨 곡입니다.

베베미뇽의 해금, 벤양, 랩퍼로서 낯선씨가 참가하였고 이세준씨는 윤민수사단의 뉴 아티스트(작곡 작사 보컬 능력을 모두 겸비)로 참가하였습니다.

루리웹뿐만 아니라 많은 커뮤니티 사이트보면(심지어 걸그룹 모음 짤에서도) 베베미뇽 자꾸 해체됬다고 하던데

업계 관계자라는 분의 찌라시 기사 딱 하나 뜬거 밖에 없는데(작년에) 다들 기정 사실로 알고 있더군요.

베베미뇽의 가을양은 탈퇴가 거진 확실시되지만(이 조차도 공식발표X) 해금과 벤양은 아직도 와이후 엔터, 해피페이스 엔터 소속으로 활동 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해금양과 벤양이 둘이 행사가서 노래부르기도 합니다; 최근 뉴 걸그룹에 해금양이 들어간다는 소문도 있는데 아직 보컬 사단인

윤민수사단에서는 아무런 언급도 없고 회사 아티스트에 베베미뇽 맴버를 포함하고 있으므로 공식적인 발표 있기전까진 아직 해체가 된건 아니라고 보시면 됩니다.

벤양은 현재 바이브 스타일의 보컬로서 엄청 트레이닝을 받고 있기에 조만간 솔로든 베베미뇽으로든 컴백한다는 이야기가 있기도 합니다.

혹 해금양이 빠져 해피페이스의 달샤벳 이후의 뉴 걸그룹에 합류할 가능성도 없지 않아 있지만 최근 민수형님 피처링 린양 피처링등 여러 활동을 하는 것을 보면 걸그룹이 아니라 베베미뇽으로 컴백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말이 길었네요.
한줄 요약 : 베베미뇽 해체 한거 아닙니다. 해금양 가을양 빠져나가도 벤양+로 해서라도 컴백하거나 다시 컴백합니다. 끝.

아무튼 곡이 꽤 듣기 좋으니 들어보시길~
댓글 : 2 개
멜로디 어디서 많이 듣던거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요
ㄴ유명한 노래니까요~ 스티븐 바라켓이라는 아티스트분의 연주곡인데 가사입힌 곡이죠~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