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ink_RealTime♡] 에이큐브 최돼지 '탈퇴 번복은 있을 수 없는 일'2013.05.03 PM 06:47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LINK : //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08&aid=0002217248


- 기사 발췌 -

에이큐브 최진호 대표는 3일 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홍유경과는 서로 합의 하에 헤어졌다"며 "이미 계약해지 합의서까지 작성했는데 탈퇴 번복은 있을 없는 일"이라고 밝혔다.


아싸 흥하는 구나~ 는 개뿔..

최돼지 아니 최진호 대표이사의 입장입니다. 누구는 거짓을 말하고 있는게 확실하네요.

지금 상황에서는 유경이가 혹여 복귀해도 결국 또 최돼지 손에 내쳐지겠죠.

이제는 다른건 몰라도 이 건의 정확한 진실을 알고 싶네요.

그 과정에서 혹여 최돼지가 핑순이들을 앞세워 방패막이로 삼는다거나 이 진흙탕 싸움에 핑순이들까지 엮이게 하여

지금도 너무나 암울한 상황을 전혀 복귀 불가능의 상황으로 만들어 버리지나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아 오늘따라 술땡기는데 오늘도 철야인데 쉬발..

오랜만에 욕이 입에서 좔좔 흘러 나오네요..
댓글 : 5 개
잘해결되길 바랬는데... 결국 진흙탕 싸움으로 가려나 봅니다...

근데 팬덤에게 이리 큰 상처를 줘버리고 새멤버 영입으로 회복이 가능하리라 보나... 대표가 생각이 없네요.

그리고 열심히 활동하던 유경이와 남은 6명의 아이들은 무슨 죄인지...
ㅜㅜ
뭐 아빠처럼 대해줄거라면서 구라쟁이 ㅠㅠ
이터널블루 // 회사와 회사대표에서 제대로 통수당해 머라 할말이 없네요.

걸순이♥ // 그저 눙물만.. ㅠ_ ㅠ...

루리폭망 // 최돼지를 믿은 팬들이 잘못이죠..
정은지 조금 떳다고 몰빵할때부터 불안하다 싶더니만 ,,,,근데 회사입장에서 팬덤은 신경 안쓸듯. 애초부터 실속도 별로없었던데다가 행사같은데 돌릴때 응답의 정은지 그룹이다하면 그걸로도 행사비 뽑을터이니.. 다만 이제 에핑은 곡 진짜 잘 받아서 대중적으로 확 뜨지 않는 이상은 그저그런 그룹으로 남아버릴거 같다. 에핑뉴스보고 유일하게 좋아하던 걸그룹이었는데 이렇게 가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