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ages] 공대의 왕.king2015.06.01 AM 12:53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LINK : //9gag.com/gag/a4dv3jp?ref=mobile.s.cp


그냥 한번 앉아보고 싶네요 ㅎㅎ
댓글 : 5 개
컴덕이여! 일반인의 운명을 손에 쥐고 있지만, 그건 당신 몫이 아니오
저컴들이 비싼건가?
케이스는 싸구려 같아 보임
그냥 남아도는 케이스를 쌓아서 만든걸로 보임
일단 다 뜯어놨는데요. 케이스들이 싼 건 아닙니다. 아래 바닥에 깔려 있는 건 전부 델 워크스테이션 케이스고, 바로 그 윗단에 들어가 있는 것은 델 워크 스테이션 중에서 상위 버전 케이스, 스리고 발 받침에 누워져 있는 것주어 엉덩이에 깔린 것은 델 서버 케이스입니다. 그리고 팔걸이에 있는 건 IBM 워크스테이션 케이스고요. 모니터들은 15인치, 17인치 케이스들이고요.

저뒤에 케이스들로만 가격 상정하면 초기 도입가는 얼추 10억 정도 될 겁니다. 다만, 뒤에 위에 다 따인 걸로 보아.
이미도 사용 연한이 다 되어서(제가 미국에서 공부할 때 학교 랩실에 있던 모델도 보이니) 폐기 처분된 걸로 보입니다. 폐기하면서 학생들이나 조교들이 알아서 부품 다 때가고 케이스만 남아 있는 거죠 뭐.

그런데 사실 저 케이스들도 상당히 좋은 겁니다. 특히 발팜으로 삼고 있는 녀석부터 뒤에 있는 아범 케이스는 진짜 좋아요. 설계부터 해서 안의 구성까지도요. 일부러 케이스만 가져다가 개조해서 최신 보드를 넣어서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으니까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