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러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 속 근접격투시스템은?2019.01.26 PM 02: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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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 속 근접격투시스템은 무엇인가요?

 

1.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2. 배트맨 아캄 시리즈

 

3. 라스트 오브 어스

 

4. 가운데땅 : 섀도우 오브 모르도르, 섀도우 오브 워

 

5. 다크소울 시리즈, 블러드 본, 인왕

 

6. 몬스터 헌터 시리즈

 

7. 용과 같이 시리즈

 

8. 메탈기어솔리드 시리즈

 

기타 등등...

 

저는 라스트 오브 어스를 가장 좋아합니다.

 

시스템은 단순하지만 연출이 너무 실감나기 때문입니다.

 

적을 때릴 때 나는 소리, 캐릭터의 액션과 반응 등이 너무 사실적이고 아플 것 같아서 

 

때리기 미안할 정도...(그래서 칼로 조용히 암살 ㅎㅎ)

 

 

총 쏘는 슈팅게임이 대세이지만 근접격투게임도 꾸준히 나왔으면 좋겠네요.

댓글 : 10 개
  • tuck
  • 2019/01/26 PM 02:59
2번 아캄 시리즈의 시스템을 가져온 슬리핑 독스가 마음에 들었어요. 비록 연출이 단조로운 편이긴하지만 타이밍이 어렵지않고 타격감이 좋아서 마음에 들었네요
CQC가 없군 ㅋㅋㅋ
메탈기어솔리드 말씀하시는 거죠?
깜빡했네요. 정말 잘 만든 격투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
5번 ^^ 쫄깃함
저도 슬리핑 독스에 한표. 스토리와 무관한 격투장에 가서 싸우기도 많이 했네요. 배틀 자체는 제일 잼나게 한듯.
메탈기어 한 표
전술적인 격투 느낌이 많이 나는데다
붙잡고 던지고 메치는 타격감이
잘 살아있어서 좋음
가장좋아하는것은 우열을 가릴수 없지만 용과같이1 ps2버전을 친구에게 빌려했을때의 충격은 기억에 남네요. 적을 붙잡고 보는사람이 아찔할정도로 호쾌하게 후드려 때리는 히트액션에 용과같이를 입문했죠
격겜 이야기인줄...
예전에 본시리즈 게임으로 나온거 진짜 액션좋았었네요
갓옵워 최신작은 타격감이나 근접전투 느낌 좋았던 기억 나네요 ㅋㅋ

젤다의전설 야생의 숨결 회피,패링도 생각보다 어려우면서 또 미친 난이도는 아니라 재밌었구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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