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ity Engine] 유니티3D 강좌 - Lerp32014.09.02 PM 06: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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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마지막으로 간단하게 패키징을 통한 라이부라리 화를 하고 마치도록 하자

일단 부가적으로 넣을 기능들은 다음과 같다.
- 시작전 대기
- 끝나고 SendMessage
- Loop

보간할 대상은 다음과 같다
p-osition, rotation, scale, color, revolution(공전)

* 공전은 Tween이란 말을 붙이기 애매해서 클래스이름을
rwTweenRevolution 대신 rwActionRevolution으로 바꾸었다.

기능을 구현할 때 대기시간이나 Sendmessage는 쉽게 할 수 있지만
LOOP기능은 만들려고 하면 골치아픈데 AnimationCurve를 활용하면 쉽다.
AnimationCurve 창을 열어서 끝에 부분에 Clamp를 Loop로 바꾸자



이후 AnimationCurve의 wrapMode를 다음과 같이 잘 쿵짝하면 쉽게 할 수 있다.



그 외에 기술적으로 더 필요한 요소는 없다고 보인다. 그 외에 궁금한 사항은 소스를 참고하시길...

gthub : https://github.com/geniikw/Interpolate-Lecture/
package : https://drive.google.com/file/d/0B3n4Db9v0swuQ0p4V3BhTTNhQmM/edit?usp=sha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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