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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대중 긜임] 090603 - Kampfer2009.06.03 AM 03:57
댓글 : 5 개
- 팍탄
- 2009/06/03 AM 07:44
우옷...이제 메카닉도 그리시는+_+완곡한 부분이 아니면 어두운 부분과 밝은 부분의 경계가 조금더 확실히 나누어지면 더 입체감이 살지 않을까 합니다.인체그리실때도 그렇긴하지만 메카같은 경우 쇠 질감이기 때문에 경계가 불확실해서 입체감이 죽지 않나 싶습니다.경계(그림자 흐름)를 확실히 나눈다음 경계 부분만 살살뭉개서 부드럽게 만들어 주시고 그것이 이상하면 조금더 부드럽게 뭉개는 부위는 넓히시면 더 부드럽게 그림자가 만들어 지지 않을까 합니다@.@
- q삐삐롱스타킹
- 2009/06/03 PM 05:59
오 메카닉물까지, 멋지구리하네요.... 전 아는게 없어서 ^^;
- 낭만병늑대
- 2009/06/03 PM 09:52
수정해보았습니다!>_<;;
- 안토니오화니
- 2009/06/04 PM 01:58
오른팔이 상당히 어색하군요... 오른발은 그런대로 잘 표현되었는데 말이죠, 메카닉을 그릴때 가장 중요한건 삼각법에 의해서 입체감이 보이게 그리는게 중요하죠
그리고 여전히 덩어리감이 부족하구요, 그리고 깊이감을 줄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다리 끝부분이나 기타 여러가지 부분들이 기체의 뒷부분이 표현이 안되어있어서 마치 종이처럼 느껴지죠
오른쪽 발목밑으로도 좀 어색하구요
그리고 언제나 그렇듯이 마무리에 좀더 신경써보세요
그리고 여전히 덩어리감이 부족하구요, 그리고 깊이감을 줄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다리 끝부분이나 기타 여러가지 부분들이 기체의 뒷부분이 표현이 안되어있어서 마치 종이처럼 느껴지죠
오른쪽 발목밑으로도 좀 어색하구요
그리고 언제나 그렇듯이 마무리에 좀더 신경써보세요
- 낭만병늑대
- 2009/06/04 PM 02:58
넵 더 고쳐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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