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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TC] 물리엔진.swf2011.10.15 PM 01:07
댓글 : 14 개
- 율느님
- 2011/10/15 PM 01:15
쭉빵누나들이 가르쳐주는 럭비 영상이 나올줄알았는데 아니네
- †Kira†
- 2011/10/15 PM 01:16
헐 쩌네 ㄷㄷ
- 초코보농장
- 2011/10/15 PM 01:17
저 천쪼가리 떨어지는거 보니깐...페르시아왕자 생각난다.ㅋ
- DreamFactory x
- 2011/10/15 PM 01:19
한 10년 뒤면 인게임에서 완벽하게 적용될까나
더 빠를려나 ㅇㅇㅋ
더 빠를려나 ㅇㅇㅋ
- 종이[賢]
- 2011/10/15 PM 01:21
나날이 발전하는군요.
잘 보고 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 형광팬
- 2011/10/15 PM 01:24
이런거 만드시는분들 존경합니다. ㅎㄷㄷ
- 램페이지
- 2011/10/15 PM 01:26
충분히 구현가능한데 cpu 성능이 딸려서 아직 실시간으론 구현하기 힘든건감;;
한 10~15년뒤에 배필4쯤에서 로켓쏘면 건물이 스크립트없이 실시간으로 무너지고 그러면 진짜 멋있을듯...
한 10~15년뒤에 배필4쯤에서 로켓쏘면 건물이 스크립트없이 실시간으로 무너지고 그러면 진짜 멋있을듯...
- Takarai
- 2011/10/15 PM 01:33
ㄴ진짜 그런거언젠가 개발되는게 확실한데 벌써부터 나올생각하니까 생각만으로도 떨리네
- 으아아내콩국
- 2011/10/15 PM 01:35
돋네 피파12일줄알았는디
- 조조할인
- 2011/10/15 PM 01:35
물리엔진이 아니랍니다..^^ 이건 3d 이펙터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영상입니다.^^
- Diablo III
- 2011/10/15 PM 01:36
이거 영화용 물리엔진이라고 들은거 같은데
- 죽은자의이름
- 2011/10/15 PM 01:45
폴리곤이라면 결국 게임에도 적용할 수 있는거 아닌가요?
- 커흠
- 2011/10/15 PM 07:03
물리엔진맞음. 3d기술에 물리연산을 추가하면 저런 연출이되는겁니다. 다만 리소스의 문제때문에 아직까지는 게임내에서 저정도를 만나보기는 무리가있죠. 참고로 픽사등의 3D애니나 블리자드의 오프닝영상등에도 저런 물리효과들이 상당수 쓰이고있습니다.
소스나 엔진값도 굉장히 비싸서 뭐하나 만들때마다 돈들어간다는게 다 이유가 있는거죠.
소스나 엔진값도 굉장히 비싸서 뭐하나 만들때마다 돈들어간다는게 다 이유가 있는거죠.
- 포켓풀
- 2011/10/24 PM 03:11
게임이 아니라 영화용으로 제작한 영상이었던걸로 기억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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