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deling] 내 컨셉 내가 모델링 중.2013.06.27 AM 0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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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에서 프로토 타입용으로 제가 그린 원화를 공부삼아서 직접 만들어 보고 있습니다.
지난번 패드 모델링하고 두번짼데 잘 될지 모르겠네요.

되도록 아그리파 각상처럼 단순하게 계획하고 면을 짜면서 하고있습니다.

뒤통수를 좁 좁혀야 겠네요.
댓글 : 15 개
귀염귀염하네여
와.. 재능 있으시네요.
보통 겜회사는 폴리곤으로 작업해요.되도록 사각형으로 하셔야됨.ㅎ
  • Ask.
  • 2013/06/27 AM 02:06
변태자갈치// 그런가요?ㅎㅎ
AppleHead// 제일 자신있는 재능이긴한데 더 노력해야죠 ㅠ
goon-ylagoon-// 게임회사에서 일한지 4년 됐습니다.^^
  • limit
  • 2013/06/27 AM 02:15
그림 좋으네요~
이걸 만들어 팔면 되겠는데요, 당신의 재능을 응원합니다.
위에 좃문가하나있네 ㅋㅋㅋㅋㄱㄱㄱㅋㅋㅋ
원화 능력이 좋으시니 모델링도 예쁘게 나올거 같습니다~
  • Ask.
  • 2013/06/27 AM 02:43
limit//감사합니다 :)
판도람// 과찬 감사합니다 ㅠㅠ
노라드림// 열심히 하겠습니다~
PSN:zonderer 저 좃문가 맞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폴리로 작업하다 마지막 엔진올릴때 메쉬로 전환하는게 보통이지않나요?
저도 겜업계현업 종사자이고 좀 됐는데.이유가 궁금하네요.
  • Ask.
  • 2013/06/27 AM 10:02
goon-ylagoon-// 제가 이제 막 3D를 배워서 그런데 박스를 말씀대로 에디터블 폴리로 만들어서 저렇게 만든건데 많이 틀린건가요?
일단 폴리로 작업하는게 모델링 할때 편의하구요
메쉬로 바꿔서 익스포트 하는 이유는
프로그래밍에서 폴리단위가아닌 메쉬 단위 그러니까 삼각형으로 계산 하는 방식 때문입니다
((뭐 딱히 메쉬로 전환 하지 않아도 되지만..))
  • Ask.
  • 2013/06/27 PM 03:56
아 혹시 저 삼각형들 때문에 메쉬 이야기가 나온거라면... 그냥 저건 제가 편하게 면정리 하려구 엣지 방향만 잡아준건뎅;; ㅎㅎ 당연히 폴리로 작업해야 된다고 하고 있었는데 메쉬 이야기가 왜 나왔나 했네요
엣지방향 잡아주시는건 일단 되도록 사각형위주로 모델링하시고 엣지 선택하신상태에서
modify 에 edit edges 에 보시면 turn 이라는 메뉴가 있어여.그거 누르시면 사각 폴리곤 사이에 없던 점선이 생기는데
그 점선 클릭하시면 그 엣지 방향이 바뀌거든요.엣지방향은 이걸로 잡아주심되여.
이게 말로 전달이 될지모르겠네여 ㅡ,.ㅡ;;
하튼 모델링은 되도록 사각형으로 하는게 정석이랍니다 ^^
  • Ask.
  • 2013/06/28 AM 01:33
goon-ylagoon-// 넵 감사합니다 앞으로 그렇게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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