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디아4 오픈월드 관련(디아소감)2023.03.20 PM 0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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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이 착각하는게 이거같음


이번 오베하면서 이게 무슨 오픈월드???


이러는데 디아식 오픈월드는 엘든링이나 젤다처럼


어느 챕터를 고르든 상관없는 진행 방식을 가져감(4부터 해도 되고 그런류)


우리가 지금하는건 그 중하나인거임


물론 모든 챕터를 다해야하는지 어쩐지는 모름


저 위에 겜들중 엘든링은 모르지만 젤다는 바로 보스 잡고 엔딩볼수 있으니깐~


그리고 이 겜 템에 붙은 특별한 옵션??이런게 중요한거같음


이걸 중심으로 스킬을 구성해보니까 이게 꿀맛임


디아3하던식으로 바바스킬 짜놓으면 개구림 


이도 저도 아님. 근데 이번에 가시 어쩌고 하는게 핫하다고 해서 찾아보니까


이거 또한 느낌이 다름. 아마 다른 전설템, 셋템들 풀리면 


기존 바바같은 시원시원한 맛이 살아날수도 있다고 생각함



아..물론 난 바바 안할꺼임ㅋ


바바하고 로그를 해봤는데 



로그는 어디서 영상을 주워본게 있음. 자세히 본건아니고 짧은 영상이고 사냥을 대충 하는걸 봤음


그래서 나도 그 영상대로 비슷하게 구성 해봤는데


일단 단검 로그였고, 뒤로 뛰면서 공속 떨어트리는 덫?가시? 뿌리고 느려지면 단검 뿌리는거(이게 딜좋음)


그리고 독덫이라던가, 구석에 몰렸을테 탈출용으로 적뒤로 순간이동하는거(이것도 딜좋음)


그리고 생존기 이정도? 


근데 이렇게 하니까 답답함 이런거 없이 시원시원하게 플레이 가능함.


아마 이것도 구린 스킬트리일꺼임..난 연구한게 없으니까 좋을리가 없음(근데 그래도 바바보다는 많이 좋아보임 ㅋㅋ)




소서가 그렇게 꿀이라는데 난 법사는 안하는 주의라 ...패스~



다음주는 일단 네크로맨서 달릴예정. 난 첨부터 이걸 기다림~~~~





솔직히 첨엔 겜 자체가 미완성 느낌이 났음, 특히 컷씬 ㅋㅋ 느낌은 좋은데 좀 싸구려맛이 남


그리고 템창 ui 이거좀 촌스러움. 그리고 스킬트리창. 이게 보면 하나하나 컨셉이 있음 이해하면 그럴듯함


다만 오른쪽 구석에 반쯤나오는게 좀 구림(아마 전체 화면있을지도?)




사실 저 위에 말한거 말고는 다 괜찮았던거같음. 성우도 약간 러시아쪽? 영어 발음같은데 분위기랑 어울렸고


음악도 괜찮았고 타격감도 난 만족함. 로그 단검으로 슉슉하는거 참 듣기 좋았음


예전 디아3할때 가장 재미났던게 템에 따라서 스킬 세팅이 아에 바뀌는게 정말 재미났고 흥미로왔는데


이번 디아4도 이게 중요한거 같아서 많이 기대됨. 다만 이런류는 블자드가 얼마나 지원하냐 


추가템을 만들어주냐에 따라서라 좀 두고 봐야할듯?



댓글 : 1 개
독보다

회전칼날+ 암흑주입이 현제 가장 효율이 좋은듯.

활로그는 특정 옵션의 무기가 없으면 패급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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