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도저도] 두통을 한달에 한 두번 정도 겪는 사람인데2023.04.11 AM 10:21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그것도 아주 심하진 않고 약안먹어도 시간 지나면 풀립니다

 

근데 두통 거의 달고 다니는 사람들도 있는거 같은데

 

그 고통으로 인해 삶의 질이 떨어질지 생각만 해도 아찔하네요

댓글 : 10 개
밤에 잠 안자고, 영상보고 게임하고 책읽고 이러던 안경쓰던 시절에
편두통이 꽤나 있었는데, 라식으로 시력 좋아지고 나서는 별로 없는거 같아요.
눈피곤이 거의 두통이랑 이어지는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얼굴이 비대칭이라 안경이 계속 삐툴어졌는데, 안경 쓸때는 어느 순간부터는 양쪽 눈 촛점이 틀어져 계속해서 두통이 생겼는데, 라식 하고 안경 벗고 나서는 완전히 사라지더군요.
그래서 아스피린이 세기의 발명품이기도 하지요.
거북목이나 일자목이실수도 있어요
저두 여기 한표...
일단 병원...
두통이란 뭘까....술많이 마시면 머리 아플때가 있는데 그런 증상하고 비슷하나요?
혈압 관련도 있고 염증 관련도 있고 두통 원인이 무궁무진해서
어릴적부터 두통이 너무 심해서 눈을 뽑아버릴까, 드릴로 머리를 뚫어 버릴까 생각도 했습니다. 타이레놀, 아스피린은 항상 주머니에 소지하고 다녔고요. 그런데 술, 담배 끊고 운동 빡시게 해서 자세 교정하고 살 빼고, 당류 팍 줄이니 두통이 좀 줄었습니다. 사는게 재미가 좀 없어졌지만요...
현직 도수치료하고있는 물리치료사입니다. 혈관적 문제가 아니라면 잘못된 자세나 과도한 근긴장으로 인해서 뒷골이라 부르는 부위가 뭉치면서 두통이 발생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뒷골부위를 사이드가 아닌 뒤통수 라인을 마사지나 찜질로 풀어주시고, 머리를 두꺼운 빗이나 손가락으로 마사지 해주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자세 교정은 필수입니다. 참고로 눈의 통증, 침침함, 뻣뻣함들도 이 부위의 문제로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