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윤가놈에 대한 의문 두 가지2019.12.04 AM 11:05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0.png

 

 

 

제가 가진 의문은 두 가지입니다.


Q 1. 문재인 대통령은 왜 저런 개새키를 임명했는가?


Q 2. 대통령이 저 개새키를 합법적으로 조질 수 있는 방법은 뭐가 있나?

 

 

 

댓글 : 14 개
너무 날뛰는거 같아 뭔가 이대로 괜찮나 싶기도 하네요...막을사람이 대체 없는건지..
1. 저런 놈을 임명해야 국민적 여론이 모인다. 막말로 이정도 검찰이 막무가내식으로 깽판을 치지 않는 이상 국민들에게 검찰 개혁이란 화두를 각인시키기 쉽지 않은 것도 사실

2. 어차피 대통령 임기 기간 > 검찰 총장 임기, 저런 놈이 임기 막판에 임명되면 더 큰일
임기가 1년 넘게 남았습니다.
임기 기다릴 일이 아니라,
임명권자가 책임지고 지금 죽일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지금요.
일단 저 인간 임명한게 해악만 있는건 아닙니다.
윤석열 임명하면서 윗 기수가 단체로 사직했는데, 그러면서 물갈이가 많이 된 부분은 이득이긴하죠.
그리고 임명 이후 이렇게 날뛸것을 대비해서 검찰 사무국장 인사를 일부러 미루고 있었다더군요. 그러다가 조국 전장관이 추천한 비검찰 인사로 현재 임명해둔 상태 + 조장관이 그려둔 검찰 개혁안들도 많이 진행된 상태라...기자들이 보도를 안해서 그렇지. 조장관이 잠깐 동안 해놓은 일이 역대 그 어느 법무부 장관보다도 검찰개혁은 더 많이 진행했다는 평들이 있습니다.

지금 시끌시끌한 솔직히 태반, 아니 거의 90퍼센트가 기발놈들 문제라고 봅니다.
기발놈들이 검찰발 받아쓰기만 안하면 이렇게 설칠 동력이 안나올거라고 봐요.

알 권리? 보도의 자유? 대한민국이 지금 그거 없어서 문제되는 상황일까요? 오히려 책임없고 보도윤리없는 미친 기발놈들과 검찰이 그것들을 이용해서 대중을 기만하는게 문제죠. 법조기자 출입제한 반드시 해야된다고 봅니다. 아니면 보도의 자유 전면 보장하되 징벌적 손해배상제도 도입해서 오보내면 언론사 문닫을 정도로 탈탈 털리게 해버리던가요.
솔직히 말해서 개판치기 전까지는 저사람이 저럴거라고 생각하신분이 많았을까요? 소신있는 사람이라고 기억했던거 같은데
결국 기득권과 새권력 싸움입니다. 조선이 무너지고, 양반이 무너지면서 신흥상인들이 권력을 잡고, 이들은 친일파로 진화합니다. 지금의 한국 이 친일파들의 나라입니다. 언론,재계,정계,교육계 모두 그들이 장악하고 있습니다. 5년 단임제 대통령 하나 바꿨다고 변하지 않아요...결국 구한말처럼 외세에 의한 대규모 권력이동 이 일어나지 않으면 변화는 없습니다....뭐 변화가 있다고 해도 일반 시민들한테 잘해주는 권력이란거는 없습니다.
1. 우리편이 아닌 상대의 적폐에 대한 수사를 원했을거임. 아군을 조지라라곤 상상도 못한듯
1. 박근혜 잘 털던 실력으로 야당 털기를 원했으나...
2. 임기 보장된 총장 내리면 역풍 장난 아닐텐데... 병역기피로 실형 살고 나온 동성연애자 내세워서 쿠데타 문건이랑 엮어 보내려다 실패!
임명할땐 탈장됄것처럼 똥꼬 빨아주더니 원하는대로 살아있는 권력 수사하니 욕하는 것들은 뭐임?

비리수사에 니편내편이 어딨어,,,븅신들
이게 정답
비리수사에 니편내편 없는거 맞고, 조국 측이 죄를 지으면 처벌 받는것도 맞음
문제는 유사한 비리 의혹이 있고 증언도 있는 나경원, 황교안 등의 수사는 진행하지도 않으면서 (심지어 고발이 들어갔음에도)
한쪽만 과도한 수사와 언플을 진행 하는 이중적인 행태때문임.
같은 조건으로 모두를 수사하면 대체 누가 욕하겠음?
진짜 일 잘한다고 칭찬을 거듭하지.
태세전환 진짜ㅋㅋ
나중에 몰래 리플 삭제 같은 건 안하실거죠?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