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되었다 9권 완독..2014.08.13 AM 01:00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오늘 받아서 방금 다 봤습니다.

감상까지는 아니고 짧막하게 읽었다는 기록을 세기는 느낌으로 써봅니다.

네타 있을 지도~





























8권에서 터진 갈등을 해소하는 내용이었네요.

여전히 제목의 러브코메디와는 좀 거리가 멀었습니다만 (카와사키가 코메디 담당같이 느껴지는..ㅠㅠ)

이후의 내용에서는 살짝 러브코메쪽으로도 나오지 않을까 기대가 되는 부분도 있었네요.

이로하의 짐을 들어주는 하치만을 보고 유키노나 유이가 놀라는(?) 장면이라거나

어트랙션을 탈 때 유키노가 하치만에게 한 말이라거나..

이번 권으로 갈등이 대충 해소 되었으니 남은게 연애쪽이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들구요.

나름 연애로 쳐도 꽤나 여러 각도가 나오죠. 진흙탕 전개..도 나름 취향이니 이쪽으로도 기대를 해봅니다.

(하야마 - 유키노시타 자매, 유키노 - 하야마 - 미우라, 유키노 - 하치만 - 유이, 하치만 - 시즈카, 하치만 - 사이카!! 등등
아 개인적으로는 카와사키를 밀어주고 있습니다만... 아무래도 작가는 개그캐러로 정해버린듯..)

특히나 하야마와 유키노시타 자매와의 관계는 떡밥을 뿌려둔게 많으니 꼭 내용전개상 나오리라 생각합니다.



헌데 사실 8권을 한번만 읽고 다시 책장에 넣어둔 상태에서 9권을 읽자니

전에 뭐가 있었나 기억이 자세히 나지 않는 부분이 있어서 이해가 애매모호한 부분도 있었네요.

8,9권을 연결권이라고 생각하고 다시 읽어봐야겠습니다.

결론적으로 8권은 좀 구질구질해서 재미면에서는 좀 그랬습니다만

9권에서는 그걸 잘 회수하고 마무리 지어주어서 볼만했습니다. 고비 하나를 잘 넘겼다는 인상..

10권도 기대되네요.
댓글 : 6 개
어? 이거 저도 스토리만 좀 봤는데....
이제 러브코메디만 남았다고 하셨는데...
그 유키노인가?? 도도한 여자?? 그 여자 과거에 대한건 다 밝혀진건가요?
언니와의 사이라든가...
반에 잘생긴 그 남자(?)와의 관계라든가...
유키노, 하루노(유키노의 언니), 하야마 는 어릴때부터 같이 자란 소꿉친구 사이입니다만.. 이 사이에 뭔가 일이 있었는지는 자세히 나온건 없구요. (뭔가가 있을꺼 같긴 합니다만)
기본적으로는 하루노가 워낙 잘나서(...) 유키노가 언니에 대해서 컴플랙스를 가지고 있고, 그걸 스스로도 인지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왜 그거 있자나요...애니편에 나오는...

언니 : 유키노는 또 선택받지 못 하는건가...라는 말과

잘생긴 남자 : 난 구해주지 못 했어?? 라고 하치만에게 했던 말이 궁금해서 질문드린겁니다. 거기에 대해선 아무것도 없나요?
아쉽게도 없어요..
시즈카X하치만 관련 플래그도 있나요? 개인적으로 바라는 커플링이라...
하치만이 10년만 빨리 태어났으면 반했을텐데...라는 생각을 하긴 합니다.
거기에 시즈카에게 "상대방(남자들)이 보는 눈이 없는거에요" 라는 식의 말을 하기도 하구요.
현실적으로는 딱히 플래그랄게 없지만.. 그냥 여선생과 애제자?

아 참고로 이번권 표지가 시즈카 선생입니다. 나름 작가(혹은 원화가)가 밀어주고 있는 상태일지도.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