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담 이야기] 최고 세금낭비 쓰레기부서 여가부 라는 마이피 글에 대하여..2015.07.04 PM 11:21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LINK : //mypi.ruliweb.daum.net/mypi.htm?id=gmldntkfkd&num=7223

최고 세금낭비 쓰레기부서 여가부 라는 마이피 글에 대하여..


※ 일단 이 글은 해당 마이피 저격글이 아닌 잘못된 정보를 바로잡고자 남기는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링크에 있는 마이피 글에는 여가부 사이트에 심의 관련 글이 올라와있고, 여가부가 왜 심의를 하는거지?
라는 내용이고 댓글로 다들 여가부가 왜 심의에 관여하느냐 (격한 반응도 있음)
라는 내용입니다.


일단 해당 심의는 여가부에서 한 것이 아닐겁니다.
여가부는 단순 해당 기관에서 통보가 온 것을 사이트 게시판에 공시한 것일겁니다.

영등위, 방심위, 게등위, 간윤위 등 해당 기관에서 결정된 사항을 통보받고 공시한 것 뿐이다. 라는 것이지요.


링크 본문에 적혀있는 러브라이브, 바람의검심 등 해당 간행물들은 간윤위에서 심의를 한 것일테고
영상물은 영등위에서 했겠죠.


단, 별도로 기관이 정해져 있지 않은 음악같은건 여가부 내의 청소년보호위원회가 담당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 여가부에서 심의를 관여하는건 음악같은 별도로 심의 기관이 정해져있지 않은 것들을 여가부 내의 청소년보호위원회가 담당한다.
- 그 외의 것들은 영등위, 방심위, 게등위, 간윤위 등 해당 기관에서 심의하고 내용을 여가부로 통보한다.
- 통보한 내용을 여가부는 고시한다.

가 되겠습니다.



PS - 이 글은 여가부 실드를 치는 글이 아님을 두 번 강조합니다. ㅋㅋ


댓글 : 6 개
심의에 관여하는건 맞네요 결국..
그 부분은 어쩔 수가 없는 것이 심의를 담당하는 기관이 없는 것들도 있으니까요.
다른 기관에서 심의를 한다면 여가부는 관여할 이유가 없죠.
그것이 현실이죠
여기 들어가면 나오는 간행물 목록에는 러브라이브나 바람의 검심은 없어요

결국 러브라이브나 바람의 검심 들어간 목록은 여가부 심의 목록이랑 끼워서 만든 조작이죠
저도 엑셀을 받아서 주욱 살펴봤는데 찾지는 못했습니다.
형...실망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