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이야기] 흔한 1080p 게임영상 캡쳐 용량2014.01.29 PM 09:22
흔한 1080p 게임영상 캡쳐 용량
재생시간 : 05:10
파일크기 : 19.2 GB
비디오 비트레이트 : 509Mbps (66.3 MB)
비디오 코덱, 비트레이트에 따라서 용량은 변하지만
기본적으로 1080p 비디오게임 영상을 손실없이 캡쳐하려면 비트레이트가 적어도 50 MB는 되어야 합니다.
bps 로는 400Mbps..
에버미디어 U3 는 MP4/H.264 25Mbps 지원
스카이디지털 SuperCast X6 HDMI 는 답변으로는 TS/MPEG 30~36Mbps 지원 이라고 답변을 받았음
위의 스샷은 에버미디어 U3로 캡쳐한 영상이지만 기본 프로그램이 아닌 다른 프로그램으로
코덱과 비트레이트를 변경해서 캡쳐한 결과물입니다.
스카이 X6 도 다른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충분히 좋은 결과물을 뽑아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어차피 U3 가지고 있고 X6은 필요없어 ㅋㅋ
댓글 : 10 개
- 현아설리수지아이유
- 2014/01/29 PM 09:40
무,무슨 말이지!
- 술처먹은호랑이
- 2014/01/29 PM 09:41
적어도 100Mbps가 되어야 어느정도 뽑을수 있을껀데.. 말만 1080p
- Naxxos
- 2014/01/29 PM 09:42
근데 도대체 정말 게임 영상 캡쳐는 왜케 용량이 어머니가 안계시는 건가요 ?
- 술처먹은호랑이
- 2014/01/29 PM 10:00
원래 답 없음.. 압축도 답이 힘든데. 무압축은 하드가 못버팀 ㅋㅋ
- 솔리드뱀병장
- 2014/01/29 PM 10:05
으아아... 하드가 버틸수가 없다
- EvergreenPark
- 2014/01/29 PM 09:49
비트레이트 40Mbps만 해도 블루레이급 이상인데 5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틀리에사랑
- 2014/01/29 PM 09:52
내년에 컴 바꿔야겠네 ㄷㄷ
- 요가화이야
- 2014/01/29 PM 09:52
잠시 진짜 무손실이려면 얼마나 필요한지 계산 해 봤는데..
한 화면의 비트맵 용량 (일반적인 RGB 8bit 로 쓴다고 칠 때.)
1,920 * 1,080 * 24 = 49,766,400 bit
1초에 30프레임이라 치면
49,766,400 * 30 = 1,492,992,000 bps
약 1500Mbps
ㄷㄷㄷㄷ
한 화면의 비트맵 용량 (일반적인 RGB 8bit 로 쓴다고 칠 때.)
1,920 * 1,080 * 24 = 49,766,400 bit
1초에 30프레임이라 치면
49,766,400 * 30 = 1,492,992,000 bps
약 1500Mbps
ㄷㄷㄷㄷ
- Wing-Zero
- 2014/01/29 PM 09:57
쉐도우 플레이가 다 알아서 해줄겁니다
- 에버린
- 2014/01/29 PM 10:09
대부분 블루레이가 비트레이트 12MB 라더군요.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