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아이유 그림 old] 프로듀사 신디 스틸샷2015.05.20 PM 01:28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 방송 : 5월 22일 (금) 밤 9시 15분, KBS 2TV



‘도도하거나 귀엽거나~’

‘프로듀사’ 아이유, ‘작전 눈빛’ 포착!



광고촬영장서 통화중인 매니저 깜짝 놀라게 만든 장본인!

까칠 얼음공주 아이유, 골똘히 무슨 생각? 궁금증 UP!







- ‘프로듀사’ 아이유, 매니저 휘어잡는 레이저 눈빛! 얼음공주의 남다른 포스!

- ‘프로듀사’ 아이유, 도도한데 귀여운 반전 매력! 이중매력 포착!

- ‘프로듀사’ 아이유, 남다른 ‘촉’ 발동! 매니저 ‘얼음’ 만든 이유는?



‘프로듀사’ 아이유의 ‘작전 눈빛’이 포착돼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측은 20일 극중 까칠한 얼음공주 톱가수 신디 역을 맡은 아이유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프로듀사’ 1-2회에서 신디는 10년차 톱가수 답게 매니저를 옴짝달싹 못하게 만들면서도, 매니저의 부재를 틈타 평소 몸매관리로 잘 먹지 않는 어묵을 먹는 등 반전 매력을 뽐낸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신디는 통화중인 매니저를 포착하고 강렬한 눈빛을 보내고 있는데, 신디의 눈빛을 받은 매니저는 당황한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신디는 손톱을 물어 뜯으며 귀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더니 이내 골똘히 생각에 빠진 모습으로 ‘이중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 장면은 극중 광고촬영장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신디가 매니저의 전화 통화 내용을 듣고, 남다른 ‘촉’을 발휘하는 모습이 담긴 것. 매니저의 통화 내용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10년 동안 연예계라는 정글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신디가 매니저에게 어떤 작전을 지시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프로듀사’ 아이유 작전 눈빛 스틸을 본 네티즌은 “아이유 눈빛 살아있네”, “’프로듀사’ 아이유 눈빛이 의미심장한데~궁금해”, “매니저 휘어잡는 아이유~ 귀엽다 귀여워~”, “’프로듀사’ 아이유 내가 응원한다! 파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다.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PD가 기획한 ‘프로듀사’는 리얼과 픽션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통해 안방극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드라마-예능 제작진이 만나 관심을 높이는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매주 금토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프로듀사>
댓글 : 5 개
머리 풀고 있을땐 그나마 말투나 눈빛으로 어떻게 까칠이 표현됐는데
머리 묶으니까 진짜 까칠따윈 찾아볼 수가 없네요...
이런 귀여운 생명체 같으니 ㅠ_ㅠ
안타깝게도 드라마가 재미가 없음..
분명 주인공이 4명이랬는데 김수현 혼자 주인공 같고 나머진 싹 다 악역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피부 되게 좋다 꿀이네 꿀..
너무 귀여워서 까칠한 신디를 미워할 수가 없엉 ㅋㅋㅋ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