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아이유 그림 old] *이장우의 세레나데, 므흣 표정의 아이유는 ‘유블리’ 등극! (예쁜남자) 2013.12.18 PM 03:10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이장우의 세레나데



아이유, 당신에게 필요한 건 ‘사랑’



‘로맨스 왕자’ 다비드 사랑의 세레나데에 므흣 표정 아이유 ‘유블리’ 등극

131218예쁜남자_이장우세레나데아이유블리1



- 오늘(18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9회분에서는 김보통(아이유)에게 고백송을 들려주는 최다비드(이장우)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 ‘로맨스 왕자’ 다비드의 착한 타이밍이 과연 마테바라기 김보통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까?

- 지난 16일 경기도 일산에서 진행된 ‘예쁜 남자’ 촬영 현장. 스태프들의 무대 설치에 시민들이 속속 모이기 시작했고 아이유와 이장우의

등장에 많은 사람들이 열렬한 환호를 보내. 서있기만 해도 얼얼해지는 추운 겨울날 이장우는 자신의 고백송의 연주를 도운 세션들 챙기

랴 파트너 아이유를 챙기랴 역시 착한 남자!





‘로맨스 왕자’ 이장우의 고백송에 흐뭇한 표정을 짓고 있는 ‘유블리’ 아이유의 모습이 공개됐다.



오늘(18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9회분에서는 김보통(아이유)에게 절절한 애정이 녹아들어 있는 고백송을 부르는 최다비드(이장우)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최다비드의 착한 타이밍이 과연 이번에는 독고마테(장근석)만을 바라보고 있는 김보통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지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김보통의 주위를 맴돌며 두근두근 가슴 뛰는 사랑을 느껴온 다비드. 지고지순한 사랑을 간직한 그가 김보통에게 고백하는 이 순간을 얼마나 오랫동안 기다렸을까. 남들 눈에는 그저 보통사람으로 통하는 김보통은 다비드에게 “세상에 저런 멋진 여자가 존재했었다니”라는 감탄사를 내뱉게 할 만큼 최고의 이상형이었던 것.



다비드는 이번 고백을 통해 ‘보통회사’의 팀장과 팀원 김보통의 관계에 종지부를 찍으려 한다.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자신의 사랑을 노랫말에 실어 솔직담백한 고백을 부를 다비드. 다비드의 고백송이 해피엔딩이 될 지는 좀 더 두고 볼 일이다.



한편 지난 16일 경기도 일산에서 진행된 ‘예쁜 남자’ 촬영 현장. 스태프들이 무대 등 현장 셋팅을 시작하자 시민들이 속속 모이며 드라마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곧 이어 이번 장면의 두 주인공 아이유와 이장우의 등장에 많은 사람들이 열렬한 환호를 보내기도 했다고.



또한 서있기만 해도 얼얼해지는 추운 겨울날 이장우는 예전부터 알고 지내 온 자신의 고백송 연주를 도와줄 세션들에게 직접 가져온 손난로와 커피음료를 챙기며 긴 대기시간을 함께했다. 물론 “김보통은 내가 챙긴다”며 드라마 안팎으로 매번 파트너 아이유를 챙기는 틈틈이 챙기는 이장우의 모습이 포착되기도.



‘유블리’ 아이유를 향한 ‘로맨스 왕자’ 이장우의 사랑고백은 오늘(18일) 밤 10시 KBS 2TV를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사진 제공 = ㈜그룹에이트
댓글 : 0 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