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 이야기] 자당 막말 징계 역시 설마 했다.2019.04.20 AM 09:40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LINK : https://www.huffingtonpost.kr/entry/story_kr_5cb976cde4b032e7ceb6f59e


jgjg.jpg

 

징계 수위는 막말을 내뱉은 김순례 최고위원에게 당원권 정지 3개월, 회를 공동 주최한 김진태 의원에게는 경고로 결정됐다.

이들은 앞선 2월 8일, 국회에서 ‘5·18 진상규명 공청회’를 열었다. 이날 공청회에서 이종명 자유한국당 의원은 “80년 광주 폭동이 10년, 20년 후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세력에 의해 민주화 운동이 됐다. 이제 40년이 되었는데 그렇다면 다시 (폭동으로) 뒤집을 때”라고 말했다. 김순례 의원은 “좀 방심한 사이 정권을 놓쳤더니 종북 좌파들이 판을 치며 5·18 유공자라는 괴물 집단을 만들어내 우리의 세금을 축내고 있다”고 비난했다.

이들의 막말이 공개되자 비난이 이어졌다. 이례적으로 대통령까지 나서서 비난한 가운데 자유한국당은 일주일도 안되어서 2월 14일 윤리위원회를 열고 징계를 결정했다.

그런데 이날 징계는 또다시 논란으로 이어졌다. 자유한국당이 망언 3인방 중 이종명 의원에 대해서만 징계(제명)를 하고 김진태, 김순례 의원에 대해서는 당대표와 최고의원 선거에 출마했다는 이유로 ‘징계 유예’라는 결론을 내린 것이다.

이번 4월 19일 내려진 징계는 지난 2월에 유예된 내용이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는 19일, 5.18 광주민주화운동 기념식에 참석한다는 결정을 밝히면서 기념식 참석 전에 5‧18 망언 3인방에 대한 징계도 마무리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3개월 당권 정지에 그냥 경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어제 생일 영화 보고 와서 그런가  '막말 논란 '이 

 

갑자기 생각나서 징계 어찌 된건지 찾아보니..

 


 

역시....였네요 ..암튼 다음 대선에 싹다 짤라버려야 할텐데 .. .휘불놈들..

댓글 : 9 개
각자의 의견은 다를 수 있지만, 그래도 세상의 옳고 그름에 대해 어른들이 무게를 잡아주면 좋으련만.. 가치관을 떠나 올바름에 대해 흔들리고 있으니- 그런 사람들을 노리고 정치인들은 저런 행동들을 한다고 생각됩니다.

개인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만, '할 수 있음'보다는 '하지 말아야 함'에 조금 더 귀추를 기울인다면 조금이나마 나아질 건데.. 선이란 게 없는 사람들에게는 무리일지도 모르겠네요.
애효 ㅠ
저들은 안사라짐.
ㅜㅜ
상식과 양심이 없는사람들..을 도대체 누가 저렇게 지지하고 뽑아주는지.. 이해가 안감....
그런이들이 있어요 콩크리트라고 ㅠㅠ
나이먹은 사람들은 무조건 한국당이예요
저희 아버지만보더라도 (절레절레)
다른건 몰라도 저런건 왜 봐주는지요 정말 ㅠ
토착왜구가 토착왜구했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