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이게 뭔지는 아시겠죠?2023.12.06 PM 02:25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아이 다니는 초등학교 밴드 공지사항에 올라온겁니다.

이게 뭔지는 아는사람은 알겁니다.

굳이 복잡한 디자인이 필요없는 이미지에 손을 그려놓고, 그걸 어색하지 않게 하려고 스마트폰을 그려놓고..

공지사항이 적힌 네모칸이 스마트폰인지 인지하는것도 한참 뒤에 인지가 되네요.

그리고 누가 스마트폰을 저렇게 잡습니까.


이건 억지이고 과하다, 예민하다, 정신병있냐  라고 말해도 할 말이 없습니다.

저것의 의도는 그린사람만 아는거니까요.


그런데, 학부모중 아이아빠가 밴드를 안보는건 아니겠지만, 초등학교 공지사항에 저런걸 대체 왜넣는건지.. 무슨의미가있는건지..

디자인쪽 일 하는사람이면 저게 민감한 문제라는거 알텐데 굳이??

그냥 자기만족?   


게임쪽에 넣은거는 왜그랬는지 이해라도 하겠는데 초등학교 공지사항 게시물에도 그렇게 넣고싶었을까요?



댓글 : 19 개
정신병자들인데 이유를 왜 찾아요.
그러게요...
초등학교에 상대적으로 여선생님도 많고 그쪽 사상 주입하려다 문제된적도 꽤 있었죠 아마ㅠ ㅠ
아이가 다니는 초등학교는 규모도 작고(한반에 15명도 채 안됨 2개반) 지금까지 봤을때 그쪽 냄새는 전혀 나지 않았습니다. 저거 만든사람만 그런듯..
심각하네요 제가 저런거 받았으면 가슴 철렁할것같아요
철렁할 필요까진 없는것같아요. 모르면 아무런 해악이 안되니까요.
음 이건....의심은 갈 수 있어도 물증은 없어서 좀 애매하네요.
제작자의 의도는 알 수 없지만 혹시나 이런 글을 본다면 이왕이면 조금이라도 의심받지 않도록 조심하면 좋겠네요.
물증이 없는게 줫같죠... 하지만 분명한건 저처럼 누군가 알아본다는거죠...
억지 그만
억지라고 하셔도 딱히 할말없다고 본문에 써놨으니 굳이 덧글남기지 마시고 뒤로가기 누르세요.
억지 그만 이런 말도 안되는 소리 하고 있으시네요.
백번 양보해서 저렇게 핸드폰 잡을 수 있다 칩시다.
그럼 네 귀퉁이를 잡아서 폰이 떨어지 않게 고정시키는 모습이었으면 애매하다 싶어도 의심까진 안하죠.
저게 폰 귀퉁이를 고정시켜서 떨어지지 않게 잡고 있는 모습으로 보이세요?
제 눈에는 그냥 핸드폰 위에 그 손가락 만들어서 얹어 놓은 모양인데요?
뭐가 문제지?????
모르시는게 낫습니다.
저런거 그동안 오냐오냐 해줘서 이까지 오게된게 큰거같아요 보이는족족 미러링이고 ㅈㄹ이고 뚝빼기 내리쳤어야했는데
남성들이 미우면 그냥 욕을하던가.. 추하게 저게 뭔짓인지 모르겠네요. 지적해도 '응 아니야 네가 착각한거야' 라고 하면 되니 없어지지 않는것 같습니다.
화면위로 손가락을 그렸으니 의심해도됨
의심이고 자시고 아니라고 생각하면 아닌거고, 그거라고 생각하면 그거인거죠. 그래서 엿같은거구요
그림 그리는 사람들은 솔직히 알 거임. 손가락 그리는 건 정말 어려워서 조금만 그리기 힘들다 싶으면 사진 찍어서 그거 보고 그림. 근데 저렇게 그린다고..?
그러고보니 그렇네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