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대한민국 밤길이 무서운 여자들.jpg2022.04.26 AM 08:54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댓글 : 32 개
뭐 어쩌란겨 더이상
진짜 승리 1집 타이틀곡 생각나네
지랄ㄴㄴ
건장한 성인남성도 마찬가지임.
남녀 신체 능력의 차이에서 오는 위험에 대한 감수성 차이는 인정하라면서

남녀 신체 차이에서 오는 직업적 구분은 왜 지랄인지...

상식적이지 않으니까 꼴펨 소리 듣는거임
저러고서 어제 밤 10시에 동네 공원벤치에서 맥주 한캔 깟겠지?ㅋㅋㅋ으이구
건강한 성인 남성 배때지에는 칼 안들어가는 줄 아나....
왜 저런 프로에 나오는 분은 항상 스테레오 타입만 나오는걸까...나의 착각인가???
여기 댓글들이 스테레오 타입인 것과 같음.
  • JxQR
  • 2022/04/26 AM 09:34
그래야 pd의 의도에 적합한 이야기가 나오니까요
원하는 그림이 안나올 때를 대비해서 사람 여러명 뽑기(누구든 한명은 말할테니)+편집(전체 맥락은 달라도 부분말 잘라놓기&통째로 잘라버리고 다른 원하는 이야기 한사람에 분량 몰빵) 라는 안전장치도 있죠

pd라 부를 수 없는 무언가라면 대본보고 읽기 시킬테니 당연히 그리 나올 수 밖에 없구요
그러면 안전한 외국으로 나가 살던가.
외국인들 한국오면 제일 놀라는 것 중 하나가 치안인데
범죄자가 칼들고 덤비면 뭐 남자는 피해가냐
저 ㅈㄹ 하면서 경찰이랑 소방관은 왜 안뽑냐고 ㅈㄹ하지 ㅋㅋ 물론 내근
한국 밤길 전세계에서 재일 안전한게 팩트임
돼지같은년들이 g랄도 풍년이다!!
오 그럼 '건강하지 않은' 성인남성도 위험한거 아닌가...
그들의 목소리도 생각해주는 건가?
진짜 외국나가봐...한국치안 칭찬하게될거다.
남자보다 저항능력이 떨어지니 상대적으로 위험한건 맞죠
근데 그러면 운동을 배우면되는데..
조금만배워도 칼든상대아닌이상 맥없이당하진않는데
해답은간단한데 왜멀리서찾는지.. 여성이 약하게태어난걸 어케할수도없는노릇이고
남자도 혼자다니면 쫄려
당신도 충분히 건강해보이는데
머리 속에 너무 꽃밭이.....

현실성 없는 얘기를 함 자꾸

다른 나라 좀 봐야 우리나라가 안전한단걸 알텐데
사건 나는 거 보면 보통 여성의 외모에는 상관 없이 일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범죄자들은 자신이 범죄를 저질러도 안잡힐 것 같은, 안전해보이는 목표를 삼지, (어지간한 경우가 아닌 다음에야) 외모로 기준으로 목표를 잡지 않습니다. 그들은 범죄 자체가 욕구의 해소로 이어지기 때문에, 여성의 외모와는 별로 관계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성욕 해소가 아니라 욕구 해소하는 면에서는 SM과 비슷한 거라고 보면 됩니다) 오히려 예쁜 여성의 경우에는 이미 집 앞까지 에스코트 해주고 싶어하는 남자들이 많아서 위험에 노출되는 상황은 외모가 부족한 여성들보다 통계적으로는 적은 편입니다. 그래서 이런 이슈에 이런 반응들이 나올만한 여성들이 나와도 이해는 가더라고요. 한국이 외국에 비해 상대적으로 안전한 나라는 맞는데, 저는 어느 쪽이냐하면 여성들의 경각심이 좀 부족한 거 아니냐 쪽이긴 하죠. 이 정도면 안전하다고 할 게 아니라, 위험한 나라이니 알아서 불을 피해가야 한다 쪽인데...
이런 수준 낮은 토론을 보면 공감을 해달라는 건지 해결책을 찾아보자는 건지 당최 알 수가 없단 말이야.
애초에 '여성만 무서운 밤길' 기준을 정할 수 있느냐 없느냐 를 따져봐야지. 그게 가능하냐 이 말이야.
강남, 홍대 새벽에 돌아다니는 여성들은 뭔데? 새벽2시의 가로등만 켜진 공업단지를 걷는 남자는? 누가 더 공포를 느낄까?
당연하게도 막연히 밤길은 무서워 라고 말하면 니 아빠도 공감못하지. 자기도 무서우니까. 기준이 없잖아 기준이.

그럼 전국의 모든 밤길을 안전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은 있느냐? 방법론적인걸 따져봐야 할 거 아니야.
여성은 연약해서 밤길이 무서워용. 공감해 주세용. 왜 공감못해주세용? 허구헌 날 주구장창 똑같은 공감타령.
대한민국은 충분히 안전한 나라라고 어느 공신력있는 단체나 인물이 말한 적 있음? 누구도 그렇게 말한 적 없어. 공식으로.
어디다 대고 '왜 대한민국이 안전하다고 하세요? 우리 여성은 밤길이 무서워요' 왜? 누구한테? 말하는건데?

'건강한 성인 남성 그들은 안전하겠지.' 라니 뭐하자는거지? 이게 토론에 임하는 자세인가?
'대한민국은 충분히 안전한 나라' 라고 근거를 가지고 말한 공신력 있는 사람을 데려와.
무서운 밤길의 기준을 정해. 그리고 원인요소를 지정해. 그걸 없앨 수 있는 방안을 가져와
공포를 느끼지 않는 체격기준을 가져와. 공포를 느끼지 않는 건강 기준도 가져와
모두 과학적 사실에 근간한 자료들로 준비를 해서 말이야.
그리고 나서 정확하고 구체적으로 말하고 공감해달라고 떠들으라고. 그리고 그 사람이랑 토론을 해 토론을.

이따구 수준떨어지는 공감타령이나 하면서 방송만드는 제작자나, 아무 생각없이 나와서 떠드는 출연자나.
돈낭비 시간낭비 전파낭비 전기낭비 이제 그만했으면 좋겠다.
험오조장은 돈이 되거든요
중국,미국 밤길 안가봤나 보네
저사람은 소매치기만 조심하면 될듯
소매치기도 목숨이 더 중요해요

면상보니깐 절대 공감 안된다 .....
저런 개인적인 개소리를 미디어에서 계속 씨부릴 수 있는 자체부터 성차별임.
실제로 강력범죄 피해자수는 남성이 압도적으로 높을텐데...지들이 물고빠는 선진국 상당수가 강간범죄에서 우리보다 수치가 위인건 알고하는 소리인가...오히려 우리나라를 까려면 사기범죄 기업범죄쪽을 까야지.
브라질 한번 가야~ 아 우리나라 대한민국 하것네
가장 안전한 나라중하나인 나라에서 치안의 위험성을 얘기하지만 정작 본인이 밤늦은 시간 사람없는 길을 이용안할 생각은 없음.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