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FO뉴스] 유럽의 파인갭 멘위드 힐 UFO비밀주의2008.04.05 PM 02:26
1991년 NASA의 플라즈마 UFO동영상에서 보았던 플라즈마 포를 UFO를 향해 쏜 곳은 호주의 파인갭으로 알려졌다. 파인갭은 미국 주도의 애셜론 기지중 한 곳으로 호주대륙 중앙에 치외법권 지역으로 미국 영토의 주권이 행사되는 곳이다.
이런 비밀 장소가 유럽에도 있다. 바로 멘위드 힐이 그곳이다.
(1.영국의 멘위드 힐)
영국의 요크셔 지방의 초원위에 자리잡은 멘위드 힐에는 파인갭에서처럼 골프공 모양의 돔 구조물들이 즐비하다.
지난 1999년 영국의 코미디언이자 탐사보도 기자였던 마크 토머스가 멘위드 힐 상공으로 열기구를 띄웠다가 체포된 사건이 일어나기도 했다.
멘위드 힐의 공식 명칭은 RAF(영국공군소속의 작전기지)로만 알려져있지만 실제로는 미 국가안보국 NSA의 영국 지부이며 71만평의 땅이 사실상 미국영토나 다름이 없다.
(2.호주의 파인갭)
이곳은 시간당 800만건 이상의 유무선 전화와 FAX 휴대폰 PDA 인터넷 문자메시지를 자유자재로 도감청하는 애셜론의 유럽 본부중 핵심인 곳이다. 멘위드 힐은 파인갭과 노래드 극지방의 하프와 더불어 지구를 매시간 감시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과거 미-소 냉전기인 1956년 영국 의회의 승인을 등에 업고 기지가 들어섰지만 지름이 62미터나 되는 골프공 모양의 레이돔이라 불리는 감시 장비들이 파인갭 기지와 마찬가지로 들어 서 있다.
미-소 냉전이 종식된 이후에도 멘위드 힐은 여전히 건재하다.
영국 의회에서 의원들이 멘위드 힐 무용론과 철수론을 일부 제기했지만 그런 주장은 씨도 먹히지 않았다.
(3.영국 정부산하 UFO조사국 요원 닉 포프. 전문직 종사자에 펀드매니저 같은 이 남자가 UFO를 보았고 피랍도 당해봤다고 말하고 있다. 그는 관료주의와 비밀주의가 UFO진실을 막고 있다고 비판했다. 그는 X-파일 시리즈에 나오는 멀더의 실제 모델이 된 남자다)
멘위드 힐이나 파인갭 노래드 등에 대해 음모론자들은 스타워즈나 우주전쟁을 막기 위한 비밀 기지라는 설과 그림자 정부의 허가와 환영을 받지 않는 UFO의 지구궤도 진입을 막기 위한 플라즈마 포와 극초단파 무기의 핵심 기지라는 설등 다양한 가설이 난무하고 있다.
호주의 파인갭에서 발사한 플라즈마포를 회피하는 UFO
사진순서대로 1.(영국의 멘위드 힐) 2.(호주의 파인갭) 3.닉포프
댓글 : 0 개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