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발 소식] [OVERTURN VR] 스킬 베이스의 전투가 완성되었습니다!2017.02.23 PM 0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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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주인공 마기쨩이 완성되면서 전투 스킬을 제작하였습니다.

플레이어는 마기쨩을 구출하면서 그녀의 초능력을 이용해서 전투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전투용 스킬은 세가지로 타임 슬로우, 무한 차징샷, 쉴드 입니다.

영상에서는 무제한으로 쓸 수 있지만 실제 게임에서는 전투를 하면서 얻는 S-ENERGY를 이용해서 사용하게 됩니다.

덕분에 더 경쾌하게 슈퍼한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되어서 즐겁네요!

 

재밌습니다!

 

그리고 마기쨩 관련 추가 작업도!

vbr.png

인게임용 모델링이 완료되었습니다!

기본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상태까지 구현이 되었습니다.

 

657.png

 

마기쨩은 일반적으로는 적들에게 공격을 받지 않지만 이상한 실험체에게는

데미지를 입습니다. 바로 위의 스샷처럼요.

 

접근하기 전에 미리 처리를 하던가 방심하고 있으면 그녀를 죽여버릴 겁니다.

 

이제 출시까지 얼마 안남아서 컨텐츠를 늘려나가고 있습니다.

그때까지 계속 기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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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들에게 질문!

이런 개발 일지의 글을 정보 게시판에 올려도 될까요?

거기에 올리는건 경험치 용도가 될 것 같아서 안올리고 있는데 역시 문제가 될까요?

 

댓글 : 6 개
컨셉 아트와 인게임 모델링의 괴리감이 적은 부분은 여타 상용화 게임과 비교해도 밀리지 않는다고 생각됩니다.
게임도 영상만 봐도 상당히 박진감 넘친다라는 부분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하지만 HUD 부분은 전면적으로 재검토가 필요합니다. 따로 씬을 할애해서 관리하시면서 컨셉을 다듬는 쪽이 낫다는게 제 의견입니다. 굳이 더 말씀드리자면 컨셉아트보다 캐릭터 모델링이 더 캐릭터의 매력을 어필 하는 부분에 있어서 고민을 해보심을 권해드립니다. 저는 오히려 인게임 모델링이 더 이뻐보이네요.
감사합니다. HUD에 대한 피드백을 좀더 자세히 주실 수 있으신가요?
멋지시네요 ㅎㅎ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인게임 3D 모델링을 봤을 때 너무 컴퓨터 그래픽이 강하다는 느낌이 드는 것 같네요 ㅎㅎ;;
조금 더 다듬는다면 더 멋있을 것 같습니다.
연출이나 이런부분은 굉장히 좋은 것 같습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실사풍과 애니풍 경계에서 만들려다보니 쉽지 않네요.
psvr도 나오나요? 플스쪽은 퀄리티있는 겜이 호러가 많아서 vr에 먼지가 쌓여가네요.
나중엔 음성인식 같은 거 되면 좋겠네요. "마기~" 하면 쳐다봐 주고 "무한차징~ 샷!" 하면 필살기 나가고 ㅋㅋ
퍼블리셔랑 긴밀히 이야기 중입니다.
플레이 스테이션쪽으로도 꼭 출시하고 싶네요;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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