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혼자 만들고 있는 게임 평가 부탁...2014.07.08 PM 07: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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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 쵸퍼(Time Chopper) v1.0.0.15 입니다.



혹시라도 실행에 문제가 있으신 분들께선 기존 세이브 데이타를 삭제하시고 플레이 하셔야 합니다.
스샷은 별로 바뀐게 없어서 v1.0.0.13 글에서 끌어왔습니다. ^^;;;


버그 픽스


  • Launcher/Frag Cannon의 파편이 업그레이드한 크기가 반영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Ammo/Bounce 총알 사용시 도탄된 총알에 업그레이드 한 총알 크기가 반영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모든 이동모션이 부드럽게 재생됩니다.

    개선 사항


  • 엔진의 기본 선회 속도가 약 25% 상승되었습니다.
  • 모든 아이템 밸런스 전면 수정되었습니다. (1차 러프 밸런싱 적용)
  • 업그레이드시 체감 향상을 위해 단계를 15단계에서 10단계로 변경되었습니다.
  • Utility/Repair 업그레이드에 총알 적중, 파편 적중, 적 적중, 적 격추시 수리되는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 엔진, 쉴드에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1초마다 최대 Hull(HP)의 0.1%를 자동 회복합니다. (수리 아이템 효과와 별도 적용)
  • 어뢰의 충돌범위가 50% 증가되었습니다.
  • 총알 크기(Caliber) 업그레이드시 총알이 좀 더 크게 보이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바다 전체가 스크롤 됩니다.(기존: 파도만 스크롤 적용)
  • 스크롤 수치의 개선으로 적과 적의 총알을 피하는게 약간 수월해졌습니다.
  • 적기가 와서 몸통 박치기 할 확률이 감소되었습니다.

    UI 변경


  • 메뉴 화면의 폰트 크기가 변경 되었습니다.
  • 소지금에 뒤에 검은 배경이 추가되었습니다.
  • BI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 Armory의 아이템 카테고리에 아이콘이 함께 표시됩니다.
  • Cr.과 점수에 자릿수(,)가 표시됩니다.
  • 프로그램 처음 실행시 CI가 임시로 추가되었습니다.
  • 전투화면에서 Hull(HP) 게이지에 수치가 표시됩니다.
  • 이제 일반 적에게도 엣지레이다 적용되었습니다.
  • 밸런스 테스트를 위해 초기 지급 Cr.이 '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F9를 누르면 10만Cr.씩 추가됩니다)


    피드백 나온것들 적용하느라 이번엔 컨텐츠 추가가 없네요.
    아이템에 아이콘과 설명 붙이는 건 아직 구현을 못 했습니다. ^^;;;



    다운로드 : TimeChopper-Default-1.0.0.15.zip

  • 댓글 : 16 개
    정오쯤에 글을 올렸었는데 글이 묻힌거 같아서 끌어올리기.. ㅜㅜ
    내가 만들고있는건 도대체 뭐인거지...ㅠㅠ
    그래픽이 섬세한게 좋네요
    스테이지구성은 목표비행기갯수잡는게 끝인가요?
    스제이지 1-1은 갯수, 1-2는 적 에이스 편대, 1-3은 보스 잡는거에요
    오와앙 한번 해볼께용
    다운이 안되네요.
    크롬으론 되네요. ㅋㅋㅋ
    혼자서 ㅎㄷㄷ
    혼자 만드셨다니 멋진데요.
    컨트롤 설명이 게임내에서 안 보이는 게 어렵네요.
    연료고갈로 추락했는데 어떻게 보급이 되는 건지...
    연료는 아직 중간 보급할 수 있는 수단이 없구요.
    Armoy에 Engine에서 Feul Tank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요.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왼, 오른 버튼
    부스터 : 쉬프트
    일시정지 : Esc.
    게임 강제 종료 : Alt + F4

    깜빡하고 안 적었네요. 게임내에서도 보이게 해야겠어요.
    이거 컴터게임이에여 모바일이에여?
    오 컴터넹 헤헤
    깔끔한 디자인이 정말 보기좋네요. 다만 플레이트 슈팅으로써 조금은 치열하게 치고밖는 느낌을 좋아하기도 해서리..시야가 조금 넓다고 생각되는데 이걸 조금 줄여진 상태에서도 한번 해보고 싶어지네요.. 타격 이펙트 크게 나쁘진 않은거 같습니다.

    사운드는 아직 작업중이신거죵? 아무런 소리도 안나길래 스피커가 가셨나했네요 =ㅂ=a
    시간이 지날수록 적 출현수가 증가하게 되어 있고 점점 현대 빠른 비행기들이 출현하게 될거라 일부러 좀 넓게 잡았는데 너무 넓나요? ;;;;
    지금도 미션 후반가면 애들이 너무 많은가 싶거든요.
    지금 구현된게 1차대전 비행기라서 많이 느린 애들이거든요.

    사운드 없이도 타격감이 잘 살아야 나중에 사운드 넣었을 때 타격감이 잘 산다는 생각에 아직 안 넣었어요.
    스테이지 1-3에 보스 등장 할 때쯤 되면 애들이 꽤 많아지고, 보스 터렛이 다 부서지면 애들 러쉬가 시작되는데, 엔진이랑 총의 연사력을 다 업그레이드 하시면 이 때 제법 후련하니 꼭 해봐주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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